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추억이 배가 되는 돌잔치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10. 30. 17:39





이왕 아이의 돌잔치한복을 준비해

준다면 추억이 더 클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해 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워낙 저도 한복을 좋아하기 때문에

훗날 우리 아이의 돌잔치한복대여를

준비해 준다면 가장 멋지고~ 예쁘게~

준비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요!


그럼 지금 엄마들의 한복 준비를 위해

어떤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한복들이

있는지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_^


직접 가서 보셔도 예쁘지만 대략적으로

얼마나 멋진 한복들이 있는지 미리

만나보도록 해요















전복은 돌잔치한복의 대표적인

의상이 아닐까 생각을 했어요:D


그 안에 아이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돌잔치한복대여를 함께 준비한다면

한가지 의사응로 두가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돌스냅사진을 찍을 때도 의상을

여러벌 준비하지 않고 조끼 형식의

전복만 입혀주어도 전혀 다른 느낌의

한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게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옷 갈아 입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


















이 사진을 보니깐 저도 언니랑 같이

한복 입고 찍었을 때가 생각나네요^^


그때는 언니 한복이 더 예쁘다면서

엄청 싸웠었는데 돌잔치한복대여로

준비해 준다면 그럴 일은 없겠죠?ㅋㅋ


그때는 맞춤이 많아가지고 집에 있는

한복을 물려 입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제는 아이들 개개인에게 어울릴 수

있는 돌잔치한복을 입혀줄 수 있으니

커서도 이렇게 다른 한복을 입었다면서~

그때를 회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여자아이들이기 때문에 가능한 퓨전한복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복 중에 하나에요!


모든 한복들에는 각기 다른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어머님과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서 결정하면 더 완벽한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_^

















이렇게 귀여운 돌잔치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D


다른 곳은 너무 저렴하거나 대여이기
때문에 누가 많이 입은 것 같은 퀄리티의

한복들을 만나기가 쉬운데 말이죠~


베틀한복은 새옷처럼 깔끔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복이

대여로 얼마나 나갔는지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더 합리적인

돌잔치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


디자인이나 원단이 고급스럽다고

가격이 다 동일한게 아니기 때문에

더 효과적으로 한복을 준비할 수 있겠죠?
















아이들은 공주님처럼 샤랄라한

한복을 좋아할 수 있겠지만 저의

취향을 반영하자면 이렇게 깔끔한

스타일의 한복이 좋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주인공인 아이가 좋아하는

돌잔치한복대여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겠지만 돌쟁이 아이들은

느낌으로 보아서 가리는 한복이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_<


그런데 반대로 언니나 오빠들은

어떤 한복을 입을지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때문에 함께 돌잔치한복을 고를 때

살짝 어려우실 수 있을 거에요 히히~















마무리는 역시 가족이 함께 입는

돌잔치한복대여를 봐야하지 않겠어요?


어렸을 때 저는 언니랑 동생이 함께

한복을 입었었는데 희안하게 부모님들과

함께 입은 사진은 없더라구요 ㅠ-ㅠ


저는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여러분들도

돌잔치한복을 준비하게 되신다면

꼭 아이와 함께 예쁜 가족사진을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 ^^


그래서 저도 가장 먼저 생각하는게

멋진 한복도 있지만 그 한복을 입고

멋지게 찍은 사진을 생각한답니다 ㅎㅎ


그럼 더 완벽한 돌잔치가 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