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가족한복대여만큼 기분 좋은 것은 없다!

베틀한복 2018. 10. 24. 17:56






개인적으로 한복은 함께 입어야지

더 즐겁고, 재미 있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여러분들도 그런 즐거움을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 예쁜 가족한복을

준비해 보게 되었는데요 ~


아이의 돌잔치날을 더 행복하게 꾸며줄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는 무엇이 있을지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해요 ~


생각보다 다양한 한복들이 많아서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 >_<















이렇게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가족한복을 찾으셨나요!? ㅎㅎ


처음에는 퓨전 스타일의 한복을 보고

방문하셨던 분들도 전통 분위기의

가족한복대여를 보고 마음을 바꾸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_<


그만큼 매력이 장난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이고 부모님도 함께

입으시면 좋은 의상이에요 ~!!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모두 쏟아 부운 듯

아름다움이 가득 있는 베틀한복에서

어떤 한복을 준비해 보고 싶으신가요?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한복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아요:D

















제가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돌잔치에서도 입을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가 있다고 했었죠?


이렇게 부모님들이 함께 멋있는 한복을

함께 입어주신다면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는 사실!!ㅎㅎ


저는 어렸을 때 언니랑만 한복을 함께

입은 사진들이 있었는데 부모님들은

없어서 내심 아쉽더라구요 ㅠ-ㅠ


우리 아이들은 그러지 않도록

가족한복으로 함께 예쁜 사진들도

많이 남기고 좋은 추억들도 함께

만들어간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요즘 은은한 색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_<

그런 가족한복대여가 베틀한복에

없을 리가 없죠!! ㅋㅋ


누구보다 한 발 앞서서 가장 멋진

한복들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유행을 앞서 나갈 수 있고, 그렇다고

너무 유행을 따라가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건강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가족한복을 대여로 준비하시지만

맞춤으로도 준비하실 수 있는데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예쁘게 입을 수 있어서

참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베틀한복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왠지 귀여운 공주님, 왕자님이

함께 한복 입은 모습을 보니깐

제 기분이 다 좋아지더라구요 >_<


이 또한 가족한복이니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요~ㅎㅎ


어른들은 부담 된다면 형제, 자매가

있는 아이들은 함께 가족한복대여를

입혀주어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쌍둥이어도 예쁘지만 누나, 동생, 오빠

등등 함께 입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라도 함께 하면 좋은 추억이 된다는 것!


함께 할 수록 좋은게 한복이 아닐까 싶네요:D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저도 아이를 낳게 된다면 꼭 이렇게

가족한복대여를 입고야 말거랍니다!!


항상 다른 가족분들이 가족한복

입는 모습을 봤었는데 어찌나

부럽던지~ 가족이 많을 수록

함께 입은 모습이 더 예뻐 보여서

왠지 더 욕심이 난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어른들의 한복만! 아이들의 한복만!

취급하는 곳이 아니라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고모, 이모, 할머니, 할아버지 등등

함께 가족한복을 입으실 분들이

많으시다면 아무 걱정 말고,

베틀한복에서 알차게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