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가족한복을 입어야할 것 같은 기분!

베틀한복 2018. 9. 25. 09:30






왠지 모르게 돌잔치가족한복을

입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 이유는?!ㅎㅎ


사진을 봐도~

실제 돌잔치 장소를 가 봐도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은 모습이

정말 예뻐 보이거든요^_^ㅎㅎ


어떤 모습을 보고 제가 이렇게

반해 버렸는지 한번 봐주시겠어요?!












온가족이 함께 가족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얼마나 있을 까요~??


그렇기 때문에 돌잔치에서 제대로!

원없이! 갖춰 입는게 아닐까 싶었네요:)


곧 다가오는 명절에도 함께 한복을

입을 수 있지만 돌잔치라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아이의 특별한 생일 날을 더 행복하고

잔치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돌잔치가족한복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해요 ^_^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건 몰라도

의상으로 많은 시간 낭비를 하시지

않아도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히히
















제가 아는 언니는 아이를 낳고 나서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나 제대로 관리를

하지 못한 상태에서 돌잔치를 하려고

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라고 해요 ㅠㅠ


그래서 제가 추천해 줬던게 돌잔치가족한복인데

알아보고, 사진을 보더니 정말 좋은 것 같다며

누구보다 좋아해 주었었답니다 >_<


내가 가리고 싶은 부분들은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하지만 여성스러움은 가득

불어 넣어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이런

멋있는 한복을 가족이 함께 입는다면

더 없이 행복해지지 않을까요?? ㅎㅎㅎ


실제로 사진을 찍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어떤 의상보다 멋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남자아이는 아빠와~

여자아이는 엄마와~

함께 커플로 가족한복을 입는 것도

큰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데요 ^_^


솔직히 뭘 해도 예쁘고~ 귀여워 보이는

아이에게 돌잔치한복은 어떤 스타일을

입혀주어도 참 보기 좋은 것 같아요 !!!


하지만 한 번 뿐인 날이기 때문에

그에 맞게 더 좋고~ 예쁘고~ 맛있는 것만

준비해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이죠?!


그런 마음이 잘 표현 될 수 있도록

돌잔치가족한복으로 후회 없이

예쁜 사진들 가득 남겨보시길 바래요~


웨딩촬영과는 또 다른 기분으로 아이의

첫생일을 함께 기념할 수 있을 겁니다 ^^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돌잔치가족한복이

워낙 고급스럽기 때문에 돌잔치 장소에서

가장 빛나는 가족이 되실 수 있을 거에요 ^^


돌잔치 장소의 경우에는 여러 가족이

함께 진행하는 일들도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하지 않겠어요?!


그런 일이 가능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게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믿기가 힘드시다면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어떤 가족한복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를 바랄게요 :)

그럼 신뢰하는 마음으로 믿고 돌잔치의상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ㅎ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돌잔치가족한복이 많아요:)


어떤 곳은 가족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별로 없어서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한다던가 따로 따로 한복집을 알아보고

결정하는 일이 있다고 하는데 베틀한복에

오시는 이상 절대 그럴 일은 없어요 ^-^


오히려 다양한 돌잔치한복들이 많아서

어떤 한복을 골라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히히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족패션을

베틀한복에서 완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