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아기한복에 점점 빠져들게 돼요!

베틀한복 2018. 8. 17. 17:17




어른들이 입는 한복이 아닌

아이들이 입는 돌아기한복에

빠져 들게 되었답니다 ^_^


너~~무 귀엽고

너~~무 사랑스러워서

훗날 내 아이에게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나름~ 확실한 취향을 가지고 있는

저인데 이런 제 마음을 홀딱`

사로 잡아 버린 귀여운 아기한복들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하나씩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해요!!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쌍둥이를 낳지 않으면 함께 돌아기한복을

입혀주는게 힘들 수 있으니 둘째를

낳아서 함께 아기한복을 입혀주려구요!


베틀한복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한복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랍니다 >_<


그래서 저희 가족들은 집안 행사가

있을 때마다 항상 베틀한복으로 가요!!


일단 디자인도 많고, 아기한복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한복까지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해야할까요??












자매가 있다면 이런 느낌으로?


어렸을 때 저는 언니랑 사이가 좋지

않아서 함께 무언가를 하는게

달갑지 만은 않았었는데요 ㅎㅎ


그런데 지금은 누구보다도 친하게

지내고 있어서 그런지 그때 찍었던

사진들이 다 추억이 되더라구요 ^_^


이런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은

부모님이라는 생각으로 저도

아이를 낳으면 예쁜 돌아기한복을

입혀주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주려 합니다!


음~ 제가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주는 것도 좋겠지만 왠지

아이들이 입어보고 싶은 아기한복을

입혀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_<












굉장히 멋있는 돌아기한복이지 않나요?


남자아이, 여자아이마다 다른

분위기의 아기한복들이 많아서

최대한 많은 아이들에게

예쁜 한복을 입혀주고 싶어요ㅠ ㅠ


제가 어렸을 때도 이런 한복들이 많았다면

원없이 입어봤을텐데 ㅋㅋㅋ 그때는

제가 어려서 못 입었었겠죠?ㅎㅎ


제가 돌한복을 준비했을 때는 맞춤으로

입는 경우가 많아가지고 집에 한복이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을 해요 ~


물려 입은 것도 많았구요!

하지만 요즘은 대여로도 아이만을

위한 한복을 입혀줄 수 있으니

부모님들도 마음 쓰일 일이 없고,

아이도 훗날 부모님이 나에게 이런

정성을 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지 않을까요?













이렇게 예쁘면 반칙 아닌가요?


제가 딸을 낳게 된다면 가족이 함께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기도 해요:)

남자아이면 다른 스타일을 선택하겠지만

왠지 여자아이들만의 사랑스러움을

담아낸 한복을 입고 싶다고 할까요??


돌아기한복도 멋지지만 어른들의 한복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다른 설명을

추가적으로 하지 않을게요~>_<


하지만 한가지 참고하시면 좋은데

가족한복으로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으니깐 언제든 예쁘게 입어 볼 수 있습니다.












베틀한복은 아이의 성별을 가리지

않고 돌아기한복이 다 예뻐요!!^^


너무 예쁜 아기한복들이 많으니깐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고 할까요?


제가 아는 언니는 입혀줄 수 있는 한복이

너무 없고, 한복도 허름한 곳이 많아서

아이 피부에 닿는건데 마음을 많이

썼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이번에는 그럴 필요 없이

편안하게 베틀한복에서 아이와 함께

멋진 한복을 고르면 되니 너무 좋겠죠?


최고의 한복으로 아이의 한번 뿐인

날을 더 의미있게 보내주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