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가족한복이 필요하다면 여기죠!

베틀한복 2018. 11. 8. 17:47






돌잔치가족한복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아마 맞춤보다는 대여쪽으로 많이

알아보시지 않을까 싶었어요 ^^


베틀한복에서는 어느쪽도 상관 없이

아이들의 돌잔치한복은 물론이고

부모님들의 한복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사이즈가 없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베틀한복은 모든 연령대의

한복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D


그저 누구보다 멋지고 아름답게

한복을 입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화사한 분위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이 혼자 입혀주는 돌잔치한복도

좋지만 가족이 함께 입는 한복은

따라가지 못한다고 생각해요 ^^


저도 많은 돌잔치를 참석해 봤는데

가족한복을 입고 있는 분들의 모습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저도 어서 아이를

낳아서 예쁜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ㅎㅎ


따로 따로 의상을 준비하지 않고,

가족이 함께 같은 느낌이 나도록

입을 수 있고 바로 얼마나 괜찮고

어울리는 한복인지 확인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죠?!


















주인공인 아이에게 오빠나 언니가

있다면 함께 한복을 입혀주세요 ^^


저도 어렸을 때 언니랑 한복을

함께 많이 입었었는데 어렸었지만

그때의 추억이 어렴풋이 나더라구요!


저한테 있어서는 한복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진 의상이라는 인식이

있었기 때문에 최고의 옷이었어요 ㅎㅎ


누구나 한복을 제대로 접하게 되면

그런 생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돌잔치가족한복으로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

















한복이 얼마나 멋진지 가늠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대략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베틀한복의

어느 지점으로 방문하셔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_^


인터넷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비교하면서 보시는게 더 편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추천해 드립니다!


그정도로 자신있는 한복집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충분히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아이들은 물론이고 부모님들도

마음에 쏙~ 드는 돌잔치가족한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D
















색감이 너무 곱지 않나요?!


오늘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데 이런 날에

왠지 이렇게 화사한 돌잔치한복 하나쯤은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저의 마음입니다>_<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한복들이

대체적으로 화사하고, 맑아서 아이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전통부터 퓨전까지 워낙 다양한 한복들이

있어서 아이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선택하시면 더 의미있고,

멋있는 돌잔치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D


장소만 멋진게 아니라 그에 맞게 의상도

함께 멋있어야하지 않겠어요!???
















저는 언제쯤 이렇게 멋진

돌잔치가족한복을 입어 볼까요?


함께 가족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면

괜히 부러움이 몰려오더라구요 ^-^


저는 어렸을 때 부모님과는 함께 입은

적이 없어서 그런지 꼭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사진을 남겨줘야겠다!

라면서 혼자 다짐을 했었는데요 ㅎㅎ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셨으면 해요~


어른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겠지만

아이가 커서는 부모와 이런 추억이 있었구나!

하면서 더 행복해 할 거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