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준비한 보람을 느끼게 하는 여아한복.

베틀한복 2018. 11. 13. 18:13





아이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여아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왜 이렇게 뿌듯하고

기분이 좋던지요^_^


제가 직접 한복을 준비하고

입는 것 보다 사랑스러운 아이가

멋진 한복을 입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저도 모르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된답니다 ㅎㅎ


그건 부모님의 입장에서 더 크게

작용할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D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남아한복들도 많지만 오늘은

러블리한 여아한복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세요!
















아이가 사랑스러운 여아한복을

입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예뻐

보이는게 가족이 함께 입으니깐

더 보기 좋지 않나요??? ㅎㅎ


보통 함께 가족한복을 입는 이유는

돌잔치를 준비할 때 이기 때문에

혹시나 여러분들 중에 돌잔치에 입을

한복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함께 입으시는걸 적극추천할게요!


돌잔치의 분위기도 더 화사하지고

가족이 단합된 모습도 보여줄 수 있어

더 의미있어 보이더라구요 :D


물론! 가장 좋은 것은 아이에게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는 거겠죠?


















화사하고 예쁜 레이스당의를 입혀줘도

좋고, 전통 색동저고리를 입혀줘도 좋아요!


솔직히 아이들에게는 어떤 한복을

입혀줘도 천사가 따로 없지만 그래도

아이가 입는 것이기 때문에 더 좋고,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해 주고 싶은건 어쩔 수 없네요:D


그런 부모님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한다면

대여는 물론이고 맞춤도 퍼펙트하게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 1도

할 필요 없이 그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멋지게 준비하면 된답니다 ㅎㅎ


생각만해도 가슴 떨리고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_^


















겨울에는 약간의 포근함을 더하기

위해서 겨울한복도 함께 준비해

주면 너무너무 예쁠 것 같아요>_<

아이에게 어울리는 여아한복을

준비하고 겉에는 털배자로 포인트를

살리면 한가지 한복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답니다~


혹시나 사진을 남기신다면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어서 더 좋겠죠?!


이렇게 센스 있는 컬러들이 있나?

싶을 정도로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으니깐 기대하셔도 좋아요 :D


사진으로 보는 것이 다가 아니랍니다!


















아이들에게 전통한복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오히려 더더더 잘 어울려요 ^_^


귀여운 사이즈와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디자인한 여아한복은

아이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데요 ㅎㅎ


어른들의 한복만 고급스러운게 아니라는

것을 아이들의 한복을 보게되면 아실 거에요!


이렇게 멋진 한복들이 있다면 매일 매일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모님의 마음을 홀딱~ 빼앗아 버리는데요!


색감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하니깐!

편안하고 자유롭게 골라보셨으면 좋겠네요!

















곱고 예쁘지 않나요?!ㅎㅎ


제가 말씀드렸던 것 처럼 똑같은

여아한복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느낌의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요:D


특히 부모님들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여아한복이라고 하면 특정 연령대가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닌가? 라고 걱정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절대 아니에요!


모든 연령대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입을 수 있도록 맞춤 뿐만 아니라

대여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편안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