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대여로 달달함이 터졌다!

베틀한복 2017. 10. 20. 17:42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은

달콤함을 가지고 있는 커플한복!


다른 일상복으로 함께 입는

의상보다 왠지 더 의미있고,

특별하다고 해야할까요?^^


연인이 생긴다면~

또는 배후자와 함께 한번쯤

해보고 싶은 멋진 커플한복대여!


어떻게 입어야 잘 입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함께 보시도록 할까요?ㅎㅎ











보기만해도 너무 설레이지 않나요?


아마 뉴스나 기사로도 많이

접하셨겠지만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게 한복데이트,

한복여행 이랍니다 ㅎ^^


특히 제대로 커플한복대여를

해서 제대로된 스냅사진을

남기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냥 입어도 예쁘지만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커플한복이

있다면 더 좋지 않겠어요~??


충분히 가능한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우리만의 스냅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으시다면 완벽한 의상준비가

가능한 곳에서 예쁘게 준비해보세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왠지 가을이라는 계절의

분위기가 가득 느껴져서

그런지 요즘 같은 날에

커플한복으로 입기에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이렇게 커플한복대여를

보면 괜히 설레이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 되는데요~


그만큼 한복이라는 것 자체가

설레이고, 멋있어서 사람을

들뜨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 떨리는 마음 그대로 담아서

사랑하는 사람과 멋지게 입어본다면

후회없지 않을까 싶네요










밝음 밝음~


꼭 계절을 따라서 선택하지

않아도 우리 둘만의 분위기를

담아서 입어도 예쁘다는거!!


헤어, 메이크업도 그렇듯이

나한테 어울리는게 최고잖아요?


그래서 저도 커플한복대여를

할때 제가 좋아하는 컬러로

선택하는 편이랍니다 ㅎㅎ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하지만 매번

필요할때마다 다른 분위기로

찾아서 커플한복을 입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 ~


아마 매장에서 직접 고르고,

알아보신다면 이 즐거움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되실겁니다~










완전 특별하지 않나요?


결혼때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이기도 하지만

미리미리 입어보는 것도

저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요즘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미리 사진촬영을 해보시는

커플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실제 결혼을 하게 되면 제대로

찍은 추억 사진들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는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지금 보여드렸던 커플한복들은

정말 극히 일부분이었어요 ㅠㅠ


제가 알고 있고,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커플한복대여를

몽땅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어쩌겠습니까 .. ㅠㅠ


사진들보다 실제 매장에서

보실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이

더 다양하기때문에 기회가 되신다면

커플한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서

멋지게 준비해보시기를 바래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만족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예쁘게 준비해보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