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데이트스냅이 이리도 좋은거라니.

베틀한복 2017. 8. 21. 08:30





남는건 사진뿐이죠?


그래서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할때 놀러갈때

항상 사진을 많이

남기게 되는게 아닐까요?^^


그리하여 이번에도 멋진

데이트스냅을 성공하실 수

있도록 스타일을 제안해봅니다!


그것은 바로 한 to the 복!!


어떤 포즈를 취해도 예쁘게


나올 수 있는 멋진 의상이기때문에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서로가 같은 색감과 디자인의

한복을 입고 찍는 다는 것은

아마 결혼을 할때나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을 하셨을 것 같아요 ^^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죠!


더 특별하고 제대로된

데이트스냅사진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망설임없이

베틀한복과 함께 해보세요:D


일반적으로 한복체험을 위해

시간당으로 빌리는 한복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답니다~


그만큼 한걸음 한걸음 마다

멋진 장면이 연출될 수 있기때문에

최고의 의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다양한 색채감이 살아있는

의상이기때문에 우울한 날에도

오히려 예쁜 데이트스냅을

기대해보실 수 있는데요 ^^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색채감을 넘어서서 더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주기때문에

요즘 커플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_<


저도 언젠가는 연인과 함께

멀리 해외로 나가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많이 찍어보고 싶어요!!ㅎㅎ


아마 여러분들도 실제로 한번

한복여행을 경험해보신다면

그 매력에 빠져나오지

못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마어마하거든요














고급스러워서 멋지죠?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한복의 매력에 크게 감탄하고,

좋아했었던 적이 있으실겁니다.


저는 초등학생때 예절교육시간에

입게된 한복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안갈아입고 있었다는..


바로 그런것처럼 여러분들에게도

어렴풋한 기억에라도 한복과

함께 했었던 추억이 있을텐데요^^


이번 데이트스냅을 통해서

다시 한번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생각보다 보여줄 수 있는 한복도

연출해볼 수 있는 모습들도

다양하기때문에 최고의 날을

만들어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한복을 입고 가볼 곳은

한국에 많이 있답니다 ^^


가장 먼저 생각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고궁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무료로도 입장할 수 있기때문에

데이트스냅을 찍기 딱 좋답니다:D


한복의 아름다움을 잘 살려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갔다는 생각을 가지고

여러장의 사진을 남긴다면

정말 잊지 못하실거에요~~


항상 눈으로 봐왔던 곳인데

내가 직접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것은

처음 왔었던 그 기대감만큼이나

대단하다고 할 수 있거든요 ㅎㅎ
















지금 소개해드린 의상들은

극히 일부분이랍니다 ^^*


실제로는 더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기성한복과는 다르게 나의 신체를

측정해서 대여한복 수선을 통해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일반적인

한복과는 핏이 다르실거에요:D


멋진 데이스냅도 찍고,

인생사진도 남기고

일석이조의 시간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