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쁜한복 입고, 놀러갈 계절이 왔어요!

베틀한복 2017. 9. 21. 17:32





요즘 미세먼지만 아니라면

이쁜한복을 입고 어디든

놀러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또한 저도 입어보고 싶은

한복들을 모아보았습니다>_<


아마 이때까지는 잘 접해보지

못했던 색감들로 구성했기때문에

더 좋아하시리라 믿으면서!!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왠지 이정도의 이쁜한복이라면

기분 좋게 어느 곳이든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노란색 저고리에~

분홍색 치마는~


실제로 입어보지 않고,

보지 않아도 그 조화를

말만들어도 예쁘다는게

상상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좋아했었던

컬러들로 구성된 한복이기때문에

왠지 더 마음에 든다고 할까요?


이렇게 다채로운 색감들이 있는

곳이 바로 베틀한복이기때문에

내가 평소에 좋아했었던 느낌과

분위기를 담아서 입어 볼 수 있답니다!












너무 곱죠~~

이렇게 고운의상이

"한복"이랍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이쁜한복을

볼때마다 우리나라 전통의상에

대한 자부심이 막막!! 솟아올라요!


그만큼 곱고, 예쁜 것도 있지만

퓨전스타일도 있어서 외국인

분들도 거부감없이 잘 입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_^


그냥 디자인적으로만 고운게 아니라

사람이 한복을 입었을때 어떤 핏이

가장 예쁜지를 아는 베틀한복에서

제작되고 있는 한복들이기때문에

아마 다른 곳과는 한복의 선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되실거에요~











전혀 생각하지 못하셨던

배색이지 않나요?^^*


블랙 레이스저고리의

보기만해도 눈이 환해지는

푸른빛의 치마의 조화랍니다!


색이 선명하고, 청량해서

딱 보시는 순간 우와~ 라는

감탄사가 나오실 수 있을텐데요!


자연의 풍경과도 잘 어울리고,

실내에 들어가서도 내가 입은

한복이 독보적으로 환하게

빛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만큼 색도 맑고, 예쁜

한복들이 많기때문에

한복을 입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제대로 경험하기 딱! 좋을 겁니다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당의 느낌과는 다르죠?ㅎㅎ


차분한 색감을 활용해서

제작된 경우가 많은데

밝은 분홍빛을 보여주니

더 사랑스럽게 예뻐보여요!!


이쁜한복을 잘 선택하면 좋은

이유 중에 하나가 다른 조명을

받지 않아도 빛이 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해야할까요??+0+


다른 사람이 입었기때문에

예뻐보이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입으면 이보다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때문에

충분히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아~~ 한복을 입은 모습을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고,

상상만해도 행복해지는 것

같아지네요 >_<









역시 마지막은 왠지 임팩트를

주고 싶었기때문에 푸른색으로~


옛날에는 저고리와 치마색을

비슷한 계열로 선택하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깐

전혀 아니지 않나요~?ㅎㅎ


오히려 더 깔끔하고, 키가

커보이게 해주기때문에 저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_<


나의 장점은 극대화시켜주고,

단점은 보완해줄 수 있는

이쁜한복으로 멋지게 차려입고,

근처 가까운 고궁이나 공원으로

슝슝~ 놀러가보심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