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전통한복 입고, 데이트스냅 어디까지 찍어보셨나요?

베틀한복 2017. 11. 6. 16:54






요즘은 한복을 입고 데이트스냅을

찍는게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


옛날이랑 달라진게 있다면

고궁 근처에 시간당 한복을

빌려서 촬영했었는데 요즘은

더 제대로된 스냅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전통한복도 신중하고,

퀄리티 높게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더 멋진

한복을 많이 입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서 준비해보았어요~


내 인생사진도 남기고, 연인과

행복한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누가 봐도 멋있는 전통한복!!


딱 한국적인 정서가 잘 스며들어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데이트스냅을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온답니다~


연인과 함께 찍어도 좋고,

이렇게 여성분께서 혼자 독사진으로

멋지게 촬영해도 예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곳에서 사진을 찍을때

정말 좋은 의상이라고 생각했어요~!!


꼭 전통적인 배경에서 촬영을

하지 않아도 멋있게 잘 어울리는게

바로 우리의 전통의상이기때문에

 그 장점을 잘 활용해서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_< ㅎㅎ


보기만해도 너무나 예쁜것 ~~











외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추고,

날씨가 좋을때나 리마인드웨딩촬영을

원할때 사진을 찍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보기만해도 너무나 부럽고,

힐링이 된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저도 언젠가는 이렇게 멋진 한복을

입고, 타국에서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보고 싶습니다 >_<


실제 후기들을 접해보면 외국에서도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끌어서

괜히 어깨가 으쓱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데이트스냅을 찍기에 참 좋겠죠?ㅎㅎ











정말 멋진 것 같아요!!


특히 자연과 함께 찍는

데이트스냅은 다른 전문 모델

사진들 부럽지 않을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_<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고,

상상해 봤을 멋진 전통한복을

입고 그림같은 곳에서 인생사진

많이 많이 남겨보시길 바래요~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가장

빠른 순간이기때문에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멋진 추억하나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죠?ㅎㅎ










전통한복이 좋은 이유는?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겁니다.


특히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었다면 다른 한복들보다

촌스럽지 않고 예쁘게

간직할 수 있을텐데요 ㅎㅎ


한복의 멋짐이 폭발하는 순간!!


아름다운 데이트스냅으로 둘 만의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가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별로 큰 추억이 안될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입어보시면 몇배로 큰 추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보통은 데이트스냅도 즐기시지만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복을 맞췄는데

그걸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잘 몰라

난감하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


꼭 명절, 집안행사와 같은 곳에서만

전통한복을 입어야 된다고

생각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일상생활에서~ 뭔가 특별함을

주고 싶으시다면 그때는 한복을 입고

어디론가 떠나셔도 좋아요 ~


멋진 한복들과 하께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