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일산한복대여 입고, 내가 맞나 싶은?

베틀한복 2017. 11. 24. 16:14





일산한복대여를 곱게 차려 입은

내 자신을 보면 내가 맞나? 싶은

생각이 문득 들때가 있습니다


그만큼 정말 멋지고,

예쁘게 때문인데요>_<


나의 개성이 맞춰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일산한복!


특히나 센스있는 선생님들의

배색은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바로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등등 입을때마다 분위기가

정말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


그래서 저는 이렇게 멋진

일산한복대여를 입고 제대로된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정말정말 좋다고 생각을하는

1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나간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고 하는 것 처럼 매번

이색적이고, 새로운 변신을

일산한복과 해본다면 인생이

더 즐거워지지 않을까요~?


수능도 끝났겠다! 친구랑 어떤

추억을 남길 수 있을지 고민중에

있으시다면 예쁜 한복입고,

멋진 사진 많이 많이

남겨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제가 이렇게까지 일산한복대여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그만큼 멋있는

한복들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이에요!


우리가 일상복으로는 입어 볼 수

없는 스타일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더 좋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기도 하기에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도 좋지 않을까요?


처음에는 자주 입는 의상이

아니기때문에 어색하실 수 있지만

나중에는 다른 일산한복들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들이

많이 생기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산한복대여는 몇십년이

지나도 절대 지루하지 않아요~


왜냐구요?


매번 새로운 디자인들을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기때문에

질릴 수가 없답니다 ㅋㅋㅋ


그만큼 유행을 선도하고,

더 세련된 스타일로 일산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게 하기때문인데요!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이실 수 있도록 한복과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보세요:D











어디서나 흔하게 보여주는

배색만을 추구하지 않아요:)


물론!! 가장 예뻐보일 수 있는

다양한 배색을 가지고 있지만

그 안에서 나만의 특색을

살려줄 수 있도록 다양한 색감을

활용하여서 입혀드리는데요~~


아~~ 이래서 일산한복을 입기 위해

멀리서까지 찾아오시는구나 하실거에요!


그만큼 또 다른 나를 만나게 해주고,

더 예뻐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예쁜 사진 많이 남길 수 있답니다 ㅎㅎ


듣기만해도 설레이지 않나요?










겨울이라고해서 한복을 입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없을까요?


스튜디오 같은 곳에서 요즘은

내가 가장 멋있어 보일때나

지금 이순간을 기억하고 싶을때

프로필 촬영과 같은 사진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시는데요!!


그때 이렇게 일산한복대여를

멋지게 차려입는 것도 좋겠죠?


또한 야외에서도 입으실 수 있도록

좀 더 포근한 원단으로 제작된

일산한복들도 있기때문에

겉에 외투를 함께 입으신다면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답니다 ㅎㅎ


두근두근 ~이쁜 한복들

많이 입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