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멋진 여자한복에 취해버렸어요~

베틀한복 2017. 12. 26. 19:46





너무 멋지고, 예쁜 여자한복에

취해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한복이 이렇게 아름답고 우수한

의상이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번에 저와 함께

예쁜 한복들을 보시면서

새롭게 알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생각보다 굉장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서 깜짝 놀라실겁니다











이렇게 멋진 전통한복 보셨나요?


이런 여자한복의 경우에는 국내에서만

어울리는 것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너무나 멋진 모습으로 입을 수 있어요.


아마 길을 걸어다니시면 시선집중~!

인기스타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랍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눈에만 멋있고,

아름다워보이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마음껏 자신감을 가지고 입으셨으면 해요!











굉장히 여성스럽지 않나요?


저는 초반에 한복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을때는 주황색 치마가 굉장히

어색할거라고 생각을 했었답니다~


아무래도 여자한복으로 입는 컬러가

분홍빛이나 화이트톤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런 관념을 깨준 것이

베틀한복의 배색감이었는데요!


남들은 쉽게 시도하지 못할 컬러를

너무나 아름답고, 멋지게 보여주기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답니다~


이러니 인기있을 수 밖에 없겠죠??










여자한복을 꼭 결혼할때만 입어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이제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봄이 찾아오면 그 계절과 어울리는

멋진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보실 수 있답니다>_< ㅎㅎ


일상적인 하루 중에 뭔가 특별한

날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한복을 제대로 갖춰입고, 예쁜 사진도

많이 남겨보셨으면 좋겠어요 ^^


요즘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스튜디오에서 제대로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다양한 컨셉들도 있지만 이렇게

한복을 입고, 단아한 분위기로

촬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겨울에도 한복의 아름다움은

지치지 않고 빛난답니다 ㅎㅎ


사랑하는 연인이나 남편이 있으신가요?


그럴때 이렇게 함께 한복을 입고,

예쁜 추억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해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국에 찾아오실때마다 한복을

맞춰서 기념으로 가지고 가신답니다.


그만큼 한복의 아름다움은 다른

의상으로 따라갈 수 없기때문에

더 특별한 것 같은데요~!!


그런 특별한 의상으로 방방곳곳

많은 곳을 누벼봐야하지 않겠어요 ??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여자한복을

꾸며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저는 더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고리의 아름다운 비즈들은

나를 더 빛나게 만들어 주는데요~


전통적인 멋이 있지만 그 안에서

현대적인 세련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기때문에 예전에 입었던

한복을 생각하시면 절대 안된답니다 ㅎㅎ


이제 새롭게 변화되고, 더 아름다워진

베틀한복의 놀라운 스타일들을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