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신나는 한복체험 언제까지 어깨 춤을 추게 할거야~

베틀한복 2018. 1. 16. 16:03







신나는 한복체험으로 추운 겨울날

움추러진 몸을 이르켜 세워볼까요?


한복체험이야말로 우리옷의 멋을

다시 한번 느껴 볼 수 있으며, 나한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 수 있는지

경험하게 될 수 있답니다


너무 어렵지않게 가벼운 마음으로

한복과 친숙해지는 시간을 지금 저와

함께 가져보도록 할까요 ?^_^










요즘은 어른들 뿐만 아니라 청소년

분들께서도 한복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한복체험을 하신답니다:)


어떤 특별한 날에만 입어야 한다는

한복의 인식을 바꿔주고 있는데요~


다른 타국에 가면 나라의 전통의상을

꾸준히 입는 것처럼 우리나라도 한번쯤은

한복으로 좋은 추억을 꾸준히 남겨보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어렸을때는 지금만큼 한복과

가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었기때문에

잘 알지 못했었다면 요즘은 어느 좋은

날이나 친구들과의 추억을 위해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제대로 멋진

한복을 입어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두려움 없이 베틀한복과 멋지게

그 꿈 이루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에 있어서 한번쯤

한복체험을 하지 않으면 섭섭하죠?


빠지지 않고,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체험하라고 하는 것이 한복이랍니다.


나중에 결혼을 하게 되면 데이트 사진이

굉장히 많이 필요하게 되거든요?^^


그럴때에 멋진 한복을 입고 찍은

스냅사진들을 준비해 놓는다면 아마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을거랍니다:)


그리고,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습들이 굉장히 다양하기때문에

그동안 나한테 이런 매력이 있었나?

싶은 부분들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한복은 훨씬 대단하고,

아름다운 의상이니깐 말이에요 ㅎㅎ











특히 고궁에서 즐기는 한복체험은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어색함 없이

즐기면서 입을수가 있는데요 ^0^


우리가 일반적으로 시간당 대여하는

한복과는 원단의 차이나 디자인의 차이가

굉장히 크기때문에 정말 제대로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더 나아가 부모님들의 리마인드웨딩촬영을

이런 스냅컨셉으로 찍어도 좋기때문에

어떤 특별한 계획을 세우고 있고,

뭔가 제대로 준비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체형에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은 그저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











나만의 감성을 담아서 준비하기 가장

좋은 의상은 한복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한복의 기본적인 구조만알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해서 나만을 위한

한복을 선택해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끝동, 깃처럼 부분부분 내가 원하는

분위기로 선택할수도 있기때문에

더 특별한 의상이 탄생될 수 있답니다:)


대한민국에 살면서 한번도 한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지

못하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복체험으로

예쁜 추억 만들어보시기를 바랄게요!^_^









바람이 불어올때는 그 바람결에 흩날리는

치맛자락마저도 하나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에

한참을 바라보게 만드는 것 같은데요:)

함께 입는 즐거움도 있고, 혼자 입어도

예쁜 나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기때문에

어려움없이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제작된

베틀한복만의 센스있는 디자인은 두고두고

봐도 쉽게 유행을 타지 않을만큼

세련되었기때문에 시간이 흐른 뒤에

한복을 보게 되신다면 내가 이런 멋진

한복을 입었구나!하면서 회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누구보다 멋진 한복체험을

다가 오는 봄을 맞이해 입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