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자신감 상승시키는 여자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2. 5. 09:30





없었던 자신감을 상승시키는

그런 의상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 여자한복이랍니다 ♥


사람이 어떤 의상을 입었느냐에 따라서

행복이나 생각이 바뀐다는 글을 어디서

읽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너무나 곱고,

아름다운 여자한복대여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신부님 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입을 수 있는 예쁜 한복들을 준비했기때문에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저고리와 치마가 같은 컬러인

배색이 요즘 굉장히 좋더라구요 ^^


이런식으로 여자한복대여를 고르실때

내가 예뻐보이고, 원하는 한복스타일에

도전해 보시면 되는데요


베틀한복에는 없는 스타일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걱정이 없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시는

한복의 퀄리티는 물론이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통통해서 걱정이거나

너무 말라서 걱정이신 분들도

아름다운 라인으로 입으실 수 있어요:)










왠지 한복이라고 하면 전통적인

분위기가 강해서 베일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지금 보시는 여자한복대여는

물론이고, 이보다 더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들이 있는데 웨딩느낌이 나게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답니다 ㅎㅎ


정말 한복은 입으면 입을 수록 재미있고,

굉장히 신기한 의상이라고 생각해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나의

모습을 만날 수 있기때문에 왠지 더

특별하게 다가온다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도 어떤 날에 준비하는

여자한복인지는 모르겠지만 제대로

준비해보시게 되면 한복의 아름다운이

제대로 다가오게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컬러들이

한복이 있기때문에 더 예쁜데요:)

같은 컬러라고해도 밝기나 어둡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여자한복은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여자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맞춤까지도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준비할 수

있기때문에 더 가치 있는 의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데요 ㅎㅎ


일반적으로 누구나 흔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한복디자인들이 있는게 아니라

베틀한복 안에서 개발하고 디자인한

스타일들이 있기때문에 더 가치있게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이왕에 멋진 한복을 입기로 결정했다면

그만큼 보여줄 수 있는 의상으로

선택해야 마음이 편안하지 않겠어요?










어떤 과한 문양들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신다면 깔끔하게 입을수도 있어요.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시다면

패치나 브로치 같은 장신구를 달아서

하나의 포인트를 살려 볼 수 있는데요~!!


한복은 입으시는 분이 어떻게 선택하고,

결정하느냐에 따라 셀 수 없이 다양한

스타일로 탄생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것은 맞춤 뿐만 아니라 여자한복대여로도

가능한 일이기때문에 나의 매력을

담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셔도 되요!


그냥 말로만 다양하고, 예쁜 여자한복이

아니라 보는 사람들도 그 퀄리티를

인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있기때문에 누구보다

아름답게 입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굉장히 상큼하고, 예쁘죠?ㅎㅎ


제가 정말 많이 좋아하는 배색..

노란색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컬러이도 한데 치마색과 굉장히 잘

어울려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_<


앞서 말씀드렸었지만 이렇게 내 취향을

담아서 여자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기에

더 특별한 추억을 담아 선택할 수 있어요.


어떤 의상을 입었을때 시간이 흐르면

쉽게 잊혀지는 의상이 있고, 그렇지

않은 의상이 있는데 저는 여자한복이

여러분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이 될

멋진 의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그럼 예쁘게 봐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