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경복궁한복대여 제대로 해보고 싶나요?

베틀한복 2018. 3. 20. 16:29





요즘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경복궁한복대여로 고궁을

여행 중이신 분들을

길을 지나가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일반 경복궁한복들도 많지만

뭔가 또 다른 나만의 한복을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저와 함께 멋진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한복들이 있구나~

라는걸 실감하게 되실겁니다 ㅎㅎ








경복궁한복대여를 꼭 친구랑만

함께 하라는 법은 없죠?^_^


이렇게 부모님과 함께 예쁜

한복스냅을 찍을 수 있답니다.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은 적이

없으신 분들도 좋고, 입혀 줬지만

또 다른 분위기로 예쁜 사진을

남겨주고 싶으신 분들도

얼마든지 입혀 줄 수 있어요:)


누가 봐도 퀄리티 높고, 멋진 한복으로

얼마나 예쁜 사진들을 남겨보실 수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함께 해요~









이렇게 예쁠 수 있는 건가요?


전체적으로 한복의 분위기가

너무 산뜻해서 봄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답니다:)


여자이기 때문에 가능한 멋진

경복궁한복대여는 경복궁에서

내가 공주가 된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기도 하는데요 ^^


그 날 그 시절의 사람들은 한복을

입고,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상상하면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









경복궁한복대여는 친구, 가족도

있지만 연인 분들도 함께 한복을 입고,

데이트스냅을 촬영하신답니다 ^^


특히 데이트스냅의 경우에는

더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서

제대로 촬영을 하는데 그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훗날에 이 사진들은 결혼을 하실때나

어떤 영상을 제작할때도 굉장히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쁜

모습 담아보시는게 좋아요~^_^


서로가 함께 한복을 입은 모습은

어떨지 보기도 하고, 우리나라

전통의상의 아름다움도 미리 경험한다면

훗날 더 예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요 ?? ㅎㅎ








좀 더 어울리는 경복궁한복대여를

선택하는 방법은 정말 한복을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찾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냥 있는 한복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한복을 고른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제대로 준비하시게 될 경우에는

사이즈도 측정해서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데요:)

요즘은 날씨가 약간 쌀쌀하지만

봄 날씨가 제대로 오게 되면 예쁜

꽃들과 함께 사진을 많이 남겨보세요~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이 있잖아요









봄 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입이~

정말 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


저는 그래서 항상 날이 좋아지만

경복궁한복대여도 즐기고, 가까운 곳으로

놀러가서 노래를 들으며 여유를

즐기는 편이랍니다 ㅎㅎ


봄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들을 하나씩

하다보면 어느새 예쁜 추억들이

많이 쌓이고 있다고 해야할까요?


한복으로 여러분들이 더 웃고, 즐거운

일을 만들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