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체험이 이렇게 즐겁고 행복한건가요?

베틀한복 2017. 8. 5. 08:30






한복체험이 이렇게도

즐겁고 행복한건줄

저는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도 한번 두번

해보게 되니 매번 챙겨서해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D


가장 좋은 첫번째 이유는

예쁜 한복을 입고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ㅎㅎ


얼마나 예쁘길래 제가 이러냐구요?

한번 보시겠습니까~?










너무 좋은 한복체험이 되겠죠?


요즘은 중학생, 고등학생

친구들이 많이 한복체험을

즐기고 있답니다 ㅎㅎ


점점 유행처럼 번지고 있달까요~?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고,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한복을 입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있을 뿐더러 어디를 가도

어울리지 않는 곳이 없기때문에

최고의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겁니다.











자연의 경치도 담아볼 수 있고,

요즘 많이들 말하는 "인생사진"도

마음껏 찍어볼 수 있답니다 ㅎㅎ


정말 멋진 한복을 입고 있으면

어떤 포즈와 배경이 있어도

너무나 예쁘게 나오는데요~!!


바로 이런 재미와 뿌듯함 때문에

한복체험을 즐기게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


뭐든지 좋은 추억을 쌓아야지

나중에 또 생각나고, 잊지 않을 수

있기때문에 멋지게 도전해보세요!











이때까지 찾을 수 없었던

나의 아름다움이라고 할까요?


한복체험을 하지 않는 이상은

이런 나의 모습을 보기 힘들 수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


저도 한복을 입고 고궁을

돌아다녔을때 한복 입은 사람이

많았지만 붙잡고 예쁘다면서

칭찬해주신 할머님, 할아버님들도

굉장히 많으셔서 너무 좋았어요:D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기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가장 아름답다는

생각으로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연인과 여행을 떠난다던가

신혼부여행을 떠났을때도

한복사랑은 끝나지 않습니다>_<


특해히 해외에서는 그 빛을

더 낼 수 있기때문에

특별하다고 해야할까요?


국내에서 한복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해외에서 한복체험을 하고,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도 이런

아름다움을 알리는 것도

괴장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순간이 가장 젊은 날이라고하죠?


무언가 하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일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저는

한복을 입고 여행 떠나는 것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한복체험을 하는 순간은

왠지 과거로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한복을 입게되면 나도 모르게

조신해지고, 차분해지는

습관이 나오게 된답니다>_<


그래서 말괄량이들도 한복을

입히면 어느순간 참해진다고 하죠?


전세계 어떤 전통의상보다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우리옷을

사랑하고, 많이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