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내겐 너무 특별했던 한복체험.

베틀한복 2017. 6. 3. 08:30




실제로 저는 일년에 몇번씩

한복체험을 하는 데요!!


특별히 무슨 일이 있어서

한복을 입기보다는 자연스럽게

한복과 친숙해지기 위한

시간을 위해서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으로

좀 더 한복의 제대로된 매력을

알게되고, 우리옷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이순간 정말 쓸모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겠죠?









대한민국에는 한복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소나

놀이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특히 몇군데 박물관을 가보기만

해도 그곳에는 팽이치키나 이렇게

화살을 꽂는 식으로 전통놀이들이

작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시간을 맞춰서 방문한다면

더더욱 좋을 수 있겠죠?^^


특히 가까운 고궁들과 연결되어서

예쁜 자연들이 있는 곳이 많기에

저는 한복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대한민국만한 곳은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ㅎㅎ










미니당의에 귀여움?!><

특히 젊은 친구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한복이랍니다.


당의는 입고 싶지만 일반

전통당의는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귀여운

느낌은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경복궁한복대여라고

하는 한복들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한복이기때문에 길을 다녀도

최고의 인기스타가 되는 것은

식은죽먹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진짜로 제대로 한복의 우아함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베틀한복에서 함께 한복체험을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같은 저고리나 당의라고해도

어떤 치마를 배색해서 입었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한복처럼

느껴지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이게 바로 한복체험에

진정한 묘미겠죠?^^


이때까지 알고 있는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들 외에도

더 다양한 도전으로 앞으로

한복과 더 가까운 시간을

많이 가져보셨으면 좋겠어요.


가까이에서 봐도 관리가

잘 되어있고, 최고의 멋을

보여주는 한복이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










좀 더 제대로된 한복체험을

해보실 수 있도록 사람마다

다른 신체치수에 맞게

대여한복을 제공하는데요!


신체를 측정해서 대여한복을

수선을 통해 나간답니다 ㅎㅎ


사이즈 또한 빅사이즈까지

최대한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요!


왜 명품 한복집인지

실제로 입어보시고, 다른 곳과

비교해보신다면 알게 되실거에요.








저는 처음 한복체험을 할때

정말 어색했었답니다 ㅎㅎ


뭔가 평소에는 자주 입지

않았던 의상이라서 그런지

나한테 집중 될 것 같은?


하지만 그런 생각도 잠시~

너무나 많은 분들이 예쁘다는

칭찬을 해주셔서 정말정말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었죠~!!


저와 같이 평생 들을 예쁘다는

칭찬을 모두 다 들을 수 있을정도로

멋지게 변신해보셨으면 좋겠네요~


단순 한복체험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우리옷 고유의 아름다움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