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색데이트 제대로 즐길준비 되셨나요?

베틀한복 2017. 4. 27. 16:01





아마 많은 연인분들께서

한번쯤은 이색데이트를

꿈꿔보셨을 것 같은데요~


밥->영화->카페

이렇게 정해져있는 루트가

아니라 어느때보다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한복데이트입니다:D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여행을 가시게되면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만큼

즐거우셨다고 하는데요 ㅎㅎ


그럼 어떤 커플룩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지 한번 봐야겠죠?









너무 이색적이지 않나요?


저도 이색데이트로 한복을 입고,

경복궁을 방문했었는데 사람들이

다들 어디서 한복을 했냐고

물어보고, 인터뷰 요청을 받았을

만큼 인기만점이었답니다>_<


더 어깨가 으쓱했던것은

한복을 입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저희에게만... ㅎㅎㅎ


그만큼 남들이 봤을때도 정말 곱고,

예쁜한복이라고 생각되었기때문에

그랬을거라고 느껴지는데요~~!!


한복데이트를 계획중이시라면

더더욱 남들보다 멋진 한복을

한번쯤 입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한복.


더욱 눈길을 끄는것은 바로

다채로운 색감때문인데요 ㅎㅎ


일반적으로 우리가 입는

의상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한복색상이기때문에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다양한 한복을 선택할 수 있기에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겠죠?


관리가 잘 되어있고, 나에게 딱 맞는

한복을 대여로 입을 수 있기때문에

일반 기성한복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한복을 생각하게되면 왠지

고궁이나 자연이 있는 곳에서만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하셨죠?


하지만 해외로 여행을 가실때나

멀~~리 타지역으로 여행을

가실때도 이색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한복을 입어주셨는데

다른 어떤 의상보다도 잘 어울리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답니다>_<


바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아름다움이야말로 한복의

큰 장점이 아닐까요?^_^ㅋㅋ









처음에 제가 한복을 입고,

이색데이트를 즐겼던 때가

문득 생각이 나네용 ~ ㅎㅎ


그때는 처음 한복을 입었을때

8살 이후로 입지 않아서 굉장히

어색하고, 그랬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예쁘다고 칭찬해주시니

더 편안하고 좋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특히 다른 데이트사진들보다도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들이

더 추억에 남고, 기억되더라구용


그래서 다시 한번 한복의 좋은

추억이 생기게 되었는데 여러분들도

흔한 한복이 아는 특별한 한복을

입고 추억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림같은 멋진 풍경에서

요즘처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따스한 햇살이 포근히 감싸는

날에 멋진 이색데이트 즐기기에

딱 좋은 계절이라고 할 수 있죠!?!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 스타일도

알아볼 수 있고, 기존에 서로가

알고 있던 모습에서 벗어나

다른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실겁니다 ㅎㅎ


또 알아요?


처음 만났었던 그 두근거림이

다시 한번 느껴지게 될지 말이죠~


사랑스러운 계절 5월에 동화같은

이야기를 써내려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