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서울에서도 한복체험 할 수 있다.

베틀한복 2017. 4. 26. 17:22





아마 서울 한복체험할 수 있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D


하지만 그 많은 한복들 중에서

나는 정말 제대로 된 한복으로

더 특별한 날을 만들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저와

함께 다양한 컨셉을 잡아봐요~


다 비슷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한복이 아니라 적당한 포인트와

원단의 고급스러움, 한복핏이

어떤 것인지를 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지금 부터 함께 보시죠~!!









빛을 받으면 더 화사하게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우리옷 한복입니다!


특히 심플한 듯 하면서도 우아한

한복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면

한복체험을 하기에 더욱 좋겠죠?


금박, 은박과 같은 너무 과한

화려함으로 한복을 입으시는 것

보다 자연과 함께 어울러져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시는게 좋답니다~


이런 한복이라면 성공적인

서울 한복체험이 될 수 있지않을까요?









한복체험을 하실때는 어떤 격식에

맞는 한복디자인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좀 더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시답니다 ^^♥


아마 그래서 더 즐거운 한복여행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ㅎㅎ


요즘 유행하는 최신 스타일부터

평소에 내가 원했던 나만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한복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기때문에 정말 많은

디자인의 한복 중에 원하시는

스타일을 선택만하시면 되세요~!!!


사이즈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에

아무런 부담없이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요즘 연인과 함께 한복체험을

하는 것은 HOT한 데이트로

자리잡고 있는건 아시죠~??


특히 젊은 친구들의 경우에는

한복으로 더 많은 추억을

함께 하고 계신답니다 ㅎㅎ


누가봐도 때가타있고, 허름한

한복들 보다는 제대로된 한복을

체험하면서 많은 사진들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멋진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요즘은 드레스와 정장 만큼이나

한복도 그만큼의 퀄리티로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결혼 전 스냅사진을 미리 남기고

싶으시다면 더더욱 좋은 의상이 되겠죠?









친구와 함께 여행계획을

세우고 계시는가요~??


그렇다면 꼭 서울한복체험이

아니더라도 누가봐도 꽃처럼

고운 한복을 입고 다양한 곳에서

추억을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한복과 어울리지 않는 장소는

거의 없다고해도 무방할 정도로

다양한 모습들을 갖고 있기때문에

아마 요즘 유행하는 인생사진을

많이 찍어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나만 예쁘게 보이는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 눈에도 너무나 멋지게

보일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합니다:D








상콤,발랄?


누가 한복은 나이들어보이게 하는

의상이라고 말했었던가~~~~


그것은 정말 옛날부터 잘 못 알고

있는 말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오히려 더 젊어보이고,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의상이기에

한번 입으시면 갈아입기 싫은

마음이 생기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울 한복체험으로 인생 한번

멋지게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