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예쁜한복이 말도 없이 나타났다.

베틀한복 2017. 4. 3. 14:01





갑자기 아무런 예고도 없이

예쁜한복이 다가온다면?


이것은 말그대로 심쿵!!!


평소에 몇번 입지 못하는 우리옷

한복을 정말 제대로 차려입고 싶은

욕심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저와 함께 가장 어여쁜 한복을

찾으러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한복이라고해서 다 비슷한 한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실겁니다 ㅎㅎ








항상 예쁜한복들을 가까이에서

보게되면 언제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되어왔는지

깜짝 놀랄때가 아직도 있습니다:D


그만큼 상상했던 모습보다 훨씬

놀라운 분위기를 선물해주기도 하고,

나한테 어울릴거라고 생각하지도 않았던

다양한 분위기의 컨셉을 소화시켜줄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인데요 ㅎㅎ^^


한번 제대로된 한복을 입게 되신다면

그 다음부터는 저절로 한복이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생각의 변화를 일으키실 수

있기때문에 한번 알아보고, 입으실때

후회없이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사진으로 몇군데의 한복집을

추려서 비교하게되시면 솔직히

뭐가 다른지 어떤 부분이 차이가

나는 것인지 비교하기 힘드실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진짜 예쁜한복을

입고 싶다면 발품을 팔아야된다고

하시는게 그만큼 실제로 봤을때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를 확인해볼 수 있거든용!


저렴하게 티셔츠 한 장을 구매하는 거라면

이정도의 시간이나 정보를 파악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제대로 입어야되고, 적지 않은

비용을 지출해야하기때문에 그만큼의

가치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된다고

생각을 하는 바입니당 ㅎㅎ^---^


절대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뒤쳐진다던가

핏이 예쁘지 않을 일이 없는 베틀이라면

더 이상의 고민은 끝나지 않을까요?









평상시에 예쁜한복과 거리감을 두지

않으시고, 좋아해주셨던 분들은

매번 다른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어서 입어주시기도 하신답니다~


꼭 명절이 아니라도 벚꽃이 피는

날이나 날씨가 너무 좋은 날에는

한복을 입고 여행을 따나시는데요^^


저도 조만은 벚꽃이 예쁘게 피는

곳에 가서 사진을 많이 찍고,

추억도 만들어볼 예정이랍니당>_<


실제로 매번 해봤었는데 힐링도되고,

내가 소중해지고, 특별해진다는 기분과

평소에 알던 내 모습과는 다른 나를

만나게 되어서 좋다고 해야할까요?ㅋㅋ









내눈에도 예쁘지만 남들이

봤을때도 예뻐야하지 않겠어요?


바로 그런 부분들을 체워줄 수 있는게

예쁜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시간당 얼마를 받는

한복이 아니라 나한테 맞게 치수를

측정해서 대여한복을 입게 해주는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시간과 공을

들여서 훨씬 예쁘게 한복을

입어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D


왜 베틀에서 한복을 하려고하는지!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인지는

여러분들이 실제로 비교해보신다면

확실하게 느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아직 나는 어떤 한복이 어울리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가장 많은 대여한복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베틀에서 입어보신다면

쉽게 캐치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


맞춤도 실제로 어떤 느낌인지

비교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대여한복으로 배색감을 보실 수

있기때문에 실패할 일이 없겠죠?


한복마다 느껴지는 특색이나 분위기가

다르기때문에 정말 경험해보고 싶으셨던

부분들을 체크하셔서 나중에 후회되거나

마음쓰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정말..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당장이라도 예쁜한복을 입고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ㅠ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