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여행 떠나요 둘이서 이거리를.

베틀한복 2017. 4. 13. 14:09





요즘 봄이 와서 그런지 자꾸

흥겨운 노래만 흥얼거리게 되요:D


그런 흥겨움을 가득 북돋아줄 수 있는

좋은 계획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꽃처럼 아름답게 변신시켜줄

멋진 한복여행을 떠나보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함께 여행과

데이트를 즐겨주고 계시기때문에

함께 그 유익한 시간을 즐겨보신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이 되지 않겠어요 ㅎㅎ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죠?


실제로 한복을 입게되면 내 자신이

더 특별해보이고, 뭔가 예쁘고 멋있어

보인다는 생각에 자존감이 높아진답니다.


저처럼 평소에 자존감이 낮아서

부끄러움도 많고, 낯가림도 심하시다면

소소한 한복여행을 통해서 조금은

나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D


아름다운 여러분들을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으로

뜻 깊고 남들보다 멋진 여행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얼마전에 고궁을 둘러봤는데

어찌나 멋있고, 운치있던지~


이런곳에서 몇일은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문득 하게 되었었답니다 ㅎㅎ


그만큼 한복여행을 떠나기 좋은 날이

코앞에 있다는 뜻이 될 수 있는데요!!


꽃도 예쁘게 피어있고,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반기고 있는 곳에서

인생에 멋진 추억을 담아낼 수 있는

사진을 찍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연과 더욱 잘 어울리는 우리옷.

한복이기때문에 아마 인생에서

가장 멋진 사진을 찍게되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너무 멋있지 않나요?


여행을 즐겨 다니시는 분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맞추시고,

꾸준히 다른 나라로 떠나셔서 멋진

사진을 남겨주신답니다 ㅎㅎ


완전 제가 꿈에 그리고,

원하던 그런 삶과 한복여행이라고

말 할 수 있겠죠??


저도 언젠가는 세계의 여러곳을

여행다닐것이라는 생각과 마음으로

맞춤한복을 계획중에 있답니다 ㅎㅎ


한국인이라면 한벌쯤은 갖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때문이랄까요~?


하지만!! 한복을 유용하게 입을

일이 별로 없으시다면 맞춤보다는

대여가 더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항상 느끼는 거지만 한복여행이나

다른 행사에 있을때 혼자 한복을

입는 것 보다는 다 함께 입고 있는

모습이 굉장히 아름답답니다 ^^


경복궁처럼 고궁을 갔을때도

몇명만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보다는 많은 분들이 입고 계시는

모습이 더 멋지게 보이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D


요즘은 친구, 연인과도 함께

한복여행을 떠나시지만 엄마와

아빠와 함께 여행계획을 세우고,

한복을 입고 떠나시는 분들도

많으시기때문에 우리 가족과의

멋진 여행도 좋지 않을까용 ㅎㅎ








일반적으로 길에서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학생들이 입은 한복과

같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D


좀 더 전문적으로 신체치수를 측해서

다양한 디자인들 중에 가장 어울릴 수

있고, 아름다운 핏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중요한 발표회, 행사 등등 나를

돋보이게 빛내야 하는 자리에서

큰 발휘를 할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복에 대해서 전혀 모르셨던 분들도

편안하고, 원래 입었던 한복처럼

거부감없이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