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거 진짜 예쁜한복이라니깐?

베틀한복 2017. 3. 3. 17:34






말 그대로 진짜 예쁜한복을

발견했기때문에 발바닥에

불이 나도록 달려왔습니다>-<


정보를 빨리 습득하신 분일수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볼 수 있지 않겠어요??


지금! 이순간! 이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은 정말

빠른 정보를 얻게 되신거에용~


여자로써 행복하고, 아름다운 변신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을 보여드립니다.!









빛에 따라 달라지는 한복의

색감이 눈에 들어오시나요?


바로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빛의 세기마다 달라지는 한복의

이미지는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고, 야외에서는

꽃 한송이처럼 더 멋지게

빛난답니당 ~~


여자로써 한번쯤은 입고 싶은

예쁜한복의 정석을 한번 쯤은

제대로 경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도 옛날에는 입지 않았다가

한번 매력에 빠지고 나서는

허우적거리면서 아직도 나오지

못하고 행복한 여행을 계속해서

떠나보고 있습니다 ^---^








옛날에는 친구들과 함께

핸드폰고리를 맞춘다던지

반지를 맞춘다던지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학생분들도

한복의 대한 사랑이나 관심이

많아졌기때문에 그에 맞는

예쁜한복들을 트윈룩으로

맞춰서 입는 경우가 있는데요^^


실제로 길을 돌아다니다가 봤는데

너무 예쁘고 보기 좋더라구용 ㅎㅎ


저는 어렸을때 무얼했었는지..


그나마 지금이라도 한복의 대한

매력을 알게되어서 다행이랍니다:D


모든 분들이 특별한 날에 떠오르는

의상이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분위기 갑갑갑갑~~


요즘 인생사진이라고 많이 하죠?


어떤 사람들은 그런 인생사진을

찍기 위해서 난간위에 올라가

사진을 찍는다던가 위험한 위치에서

촬영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절대절대 그러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ㅠㅠ 


그런 위험천만한 행동을 하지 

않아도 남들보다 뛰어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면 괜찮지 않으실까요?


내가 이렇게 예뻤었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선녀의 옷이 왜 중요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그런 예쁜한복이 될 수 있을거에요!


음~ 한복을 입은 순간만큼은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라고

인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나비를 연상시키네요:D


어디 잘에 입는지에 따라서

한복의 디자인이 바뀔 수 있기에

그 상황에 맞는 한복 중 가장

예쁘게 준비하는게 관건이랍니다!


적정선에서 가장 최고치로 끌어올린

예쁜한복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사람마다 그 기준치가 다르기에

어느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파악하기

힘든 상황에서 전문가 선생님들과

상세한 대화를 하시다보면 어느새

내 취향에도 맞고, 나한테도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게 된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여러분들에게 있어서

한복이 특별한 날에만 입는 것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옛날보다 한복에 대한

인식이 좀 더 편안하고 가까워졌지만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한복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바랍니다 ㅎㅎ


음~ 왠지 다른 나라에 가면

그 나라의 의상을 입게 되듯이

한번쯤은 우리나라에서 우리의

전통의상을 입는 것도

나쁘지 않은 도전이 아닐까요?


예쁜한복은 언제나 어디서든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전세계 어디에서든 한복의 멋을

마음껏 펼쳐보시기를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