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호불호가 없는 여자한복.

베틀한복 2017. 2. 17. 17:36





호불호가 갈릴 수 없는

여자한복이 있답니다 ㅎㅎ


대충 몇가지 없는 디자인 중에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셀 수 없이

다양한 한복들 중에서 결정을

하는 것이기때문에 호불호 없이

모든 분들이 만족스럽게

입어보실 수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왠지 어렸을때

봤었던 한복만 생각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정말 놀라움의

연속이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당장 지금이라도 뛰어가서 입고 싶은

욕심을 들게 만드는 우리의 전통의상

한복을 당장 만나보러 가보시죠!!^0^









당의는 원래 약간 무거운 느낌의

여자한복이 아니었나요??ㅎㅎ


하셨던 분들은 깜놀하셨죠>-<


이제는 다양한 컬러로 가볍게

또는 무게감 있게 어떤 분위기든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을

해보실 수가 있다는거~!!!


한복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

싶을정도로 아름다움이 철철~

모델이 입어서 예쁜게 아니라

나도 이렇게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용!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을 척척

알아서 추천해주기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사르르~

걱정고 고민들이 사르르 할겁니다









뭔가 한복을 생각하고 머리속으로

그렸던 모습들을 깨준다고 해야할까요?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디자인들이

있기때문에 여자한복을 입다보면

끊을 수 없이 빨려들어간답니당>9<


저는 이번에 예쁜 사진들을 많이

찍어볼까 하고 카메라를 구입했는데

진짜 이렇게 경치 좋은 곳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 좀 찍어야겠어요!


가장 예쁜 나이에 이렇게 멋진 한복을

입지 못한다면 두고두고 마음에 걸리고,

신경이 쓰일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옛날에는 일상복이 아닌 남들과

다른 의상을 입는다는게 괜히

부끄럽고, 쑥스러웠었답니다 ㅎㅎ


하지만 그건 괜한 걱정!!


나를 이렇게 예쁘게 변화시켜줄

여자한복이 있었다면 진작에

입어볼껄 하더라구용~~ㅋㅋ


사진으로 봤을때는 솔직히 내가

입었을때 얼마나 달라지겠냐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엄청 달라집니다.


드레스를 입었을때 꼭 내가 아닌 듯한

기분이 드셨다면 한복도 마찬가지에용!


그래서 다들 결혼을 준비하실때

한복은 꼭! 챙기시는데에

이유가 있다고 생각을 했답니다:D









제가 어렸을때 입었던 한복과

뭔가 비슷한 배색입니당 ㅋㅋ


그래서 오.. 반갑더라구요??


물론~ 이렇게 예쁜 문양들이

들어가있지는 않았고, 흰색 바탕에

색동으로 포인트를 준 한복이었는데

그때는 그 한복이 굉장히 예뻐서

맨날맨날 입고 돌아다녔다는~ㅎㅎ


하지만 이제는 내 생각을 반영해서

진짜 멋진 여자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생각에 왜 이렇게 설레이던지용 ~


사람들이 아름답다고 인정해주고,

다른 곳과 다르다고 말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직접 찾아본다면

오랫동안 기억속에 남지 않을까요?ㅎㅎ








완전 소녀소녀하고,여성여성한

색감들만 모아놓았네용 ~>_<


여기에 예쁜 레이스 녀석이

한 몫을 했기때문에 신부님이

입으셔도 너무 예쁠 여자한복이

멋지게 탄생을 하였답니다!!(경축ㅋ)


한복이라고해서 꼭 한가지의

느낌만을 강조할 수 있는게 아니라

2가지 많게는 3가지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해주기때문에

저는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해요:D


아마 한번 입으신다면 왜 이런 말을

했는지와 다음에 또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불금하시면서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십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