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드디어 의정부한복을 입었노라!

베틀한복 2017. 2. 16. 09:00






말로는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입을 수 있는 날이 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하셨던 분들 있으시죠?


바로 제가 그랬습니다 ㅋㅋㅋ


제가 의정부한복을 입을 줄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서 알아보게 되었다는!


물론 맨날 저한테는 맨날 보는

한복일 수 있겠지만 이번에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하면서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신중하게 고민했기때문에 여러분들과

공유해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용 ㅋㅋ







한번쯤은 이렇게 여성여성스러운

의정부한복을 꼭! 입고 싶었네요:D


그래서 1번 타자로 보여드리고

싶었는지도 모르는 저의 마음?


전체적으로 심플한 듯 보이지만

섬세한 포인트를 주었기때문에

그냥 일반 한복과는 다르답니다~


디자인으로써 인정받은 한복들이기에

일반적으로 비슷하게 만들어진 한복들과

다른 차별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훨씬 한복의 대한 자부심이 넘칠거에욧!


실제로 비교를 해봐도 아~~ 뭐가

어떻게 다른지 쉽게 느껴진답니다>-<









옛날에는 그냥 저렴하기만하면

좋은 한복인줄 알고 입었었는데 ..


요즘은 보는 눈이 높아져서

효율성을 따지고 있답니다 ㅋㅋ


얼마나 퀄리티가 좋은 의정부한복인지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지를 평가해서

그런지 뭔가 입었을때 자신감도 생기고,

내가 허투루 돈을 쓰지 않았다는

뿌듯함이 생긴다고 해야할까요 ~~^^


인생을 살아가면서 내가 몇번이나

한복을 입을 수 있을까? 를 생각해

봤었는데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입을 수 없을거라고 생각해서

왠지 여러분들에게도 친구들과

여행을 가시게된다면 저처럼

컨셉을 잡아서 떠나셨으면 좋겠네요:D








햇살을 닮은 듯한 의정부한복이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취향은 다양하고, 많은 분들이

입고 싶어하시는 스타일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최대한 그 모든

개성을 표현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기때문에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한복이 아니라는거 ㅎㅎ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고, 많은

한복의 매력들을 보여드리고 위해

발전되어오고 있는 의정부한복의

뜻 있는 마음을 알게되실거에요~








요즘은 한복으로 표현하지

못할 색감이나 디자인이 없습니다.


뭔가 한국적인 느낌을 살려서

이때까지 입어보지 못했던 모든 것을

경험해보실 수 있을텐데요 ㅎㅎ


왠지 일상복에서 좋아했던 옷의

색깔이랑 의정부한복을 선택할때

고르는 색깔이 굉장히 다르답니다 ><


아무래도~ 좀 더 곱고, 예쁜 한복을

입고 싶은 욕심이 때문이 아닐까요??


저처럼 모든지 욕심이 있으시고,

까탈스러우신 분들이라고해도

만족하실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어떤 두려움도 거뜬히 이겨내실겁니다:D








일상복만 트윈룩이 있을까요?


이렇게 의정부한복도 트윈룩으로

친구와 예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는 되어야지 어디를 놀러갈때

멋있는 사진이 나올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왠지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게되면

나도 몰랐던 자신감이 표현되게되고,

중요한 자리에서는 당당하게 어깨펴고

매력을 과시할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D


최고의 한복을 입으셨다고하여도

과언이 아니기때문에 항상 당당한

베틀과 함께 행복한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