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 입고, 한복체험은 최고의 선물.

베틀한복 2017. 1. 24. 15:15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은?


아마 가까이에서 나를 지탱해주고,

이끌어주시는 가족, 연인, 친구 등등

많은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용:D


아마 많은 날을 함께 하기때문에

추억이 많이 쌓이셨을텐데 특별한

날을 의미하기 위해서 무언가를

찾고 있으시다면 예쁜 커플한복을

입고, 사진도 찍고, 추억을 만들고

제대로 한복체험을 해보시겠습니까?


우리가 많은 옷들을 매일 갈아입지만

한복은 한번도 입어보신 적이 없다면

굿! 아이디어라고 생각되실거에욧!








왜 어떤 분들은 이렇게 아름다운

한복의 진정한 멋을 모를까용?ㅎㅎ


그냥 문득..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보니깐 한복의 존재감이나

위대함을 모르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 씁쓸하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좀 더 많은 분들이 전통한복이 얼마나

멋지고 예쁜지를 인지해서 한복체험을

한번쯤은 하셨으면 하는 바램을 담을거에용!



그냥 뭍혀두기에는 너무나 아깝고,

소중한 것이기때문에 특히 연인이시라면

문가 새로운 데이틀 찾고 계시다면

이색적인 커플한복을 멋있게 입고,

하나의 기억을 남기는 것도 좋겠죠?ㅎㅎ








제 친구는 남자친구랑 너무 한게

없어서 기억나는게 술먹은 것 뿐이라는

말을 문득 하더라구용.. 물론 헤어졌지만.


하지만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

오히려 힘들었던 여행길이나 평생

해볼까 말까한 것들이 기억에

남았다고 하는게 그 중에서도

인사동이나 고궁에서 한복체험을

했던게 가장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


특히 제가 커플한복을 추천해주어서

제대로 차려입고 갔었는데 여행이 아니라

촬영하러 온줄 아시는 분들이 많을만큼

너무 예뻤다며 칭찬을 해주었었죠 ㅋㅋ


지금 예쁜 사진과는 무관하지만 아무튼!!

그렇게 특별하답니다~ 한복이라는 것이

원래는 우리의 일상복이었는데 특별함으로

바뀌었다는 말이 이상하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좋은 의상이죠?^--^








아마 지금 준비되어있는 커플한복을

다양한 스타일로 배색을 해본다면

밤새도록 해도 시간이 없을걸요?ㅋㅋ


눈위 휘둥그레 해질 정도로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는걸 장담합니다!!


특히 한복체험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게 좋은 인상을 남겨줄 수 있고,

이렇게 고급스러운 의상이라는 것을

인지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거에용:D


점점 해외에서도 한복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기때문에 자랑하고 싶고,

알리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더 좋겠죠^0^










여러분들이 정말 멋진 커플한복을

입는 순간 최고의 선물이라는 생각이

번뜩! 드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D


바로 한국인이기때문에 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입어도 되는 의상이기에

더 특별하고, 소중하다고 할 수 있겠죠


말로만 백번 천번 아름다운 한복이

아니라 보는 모든 사람들이 제대로된

한복이고, 우아하다는 것을 인지할 수

있는 그런 한복이기때문에 같은 한복체험

이라고해도 보여지는 모습에서 엄청난

차이가 느껴지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더 좋고, 멋진 것을 입고 싶은게 욕심이기에

그 욕심을 채워드리되 손해보는 일은 없도록

아름다운 우리옷을 직접 경험해보시어용 ㅎㅎ









그냥 감동의 연속입니다 ^-^


저는 한복체험을 할때 항상 저와

거리가 먼 컬러들을 활용해서

한복을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ㅋ


이유는!!! 뭔가 일상복에서는 살짝

거부감이 일어날 수 있는데 한복에서는

그런데 없어진다고 해야할까요??


아마 한번쯤 한복을 입어보신 분들이라면

저의 마음을 이해하실 수 있으실텐데용:D


커플한복부터 가족한복까지 정말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누구 하나때문에 입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해요!!


가장 편리하고, 간편하게 빌리고 맞출 수

있는 것이 한복이라는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