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예쁜한복대여 입고 뛰어볼까 팔짝!

베틀한복 2017. 1. 7. 09:00






모두 함께 예쁜한복을 입고

뛰어볼까요? 팔짝???


머리가 하늘까지 닿는게

아닌가 모르겠습니당 ^0^ ㅎㅎ


기분 좋은 아우라를 풍길 수 있는

특출난 예쁜한복대여!!!!


그냥 지나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많은 감성을 자극시킨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필수코스로

스쳐지나가셔야할 한복의 고운

자태를 눈에 담아보시겠어요?ㅎㅎ









이런 모습이 바로 명장면??


워낙 예쁜한복 고유의 색체감이

굉장히 우수하기때문에 어느것 하나

손색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한복이기때문에 누릴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어서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특출난 매력을 모두

담아보셨으면 좋겠네요


워낙 한복의 장르가 다양하고,

점점 다른 디자인으로 바뀌어서

보여지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가장

이상적으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예쁜한복대여가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해요 ^-^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람을 기분 좋게하는 목소리,

분위기, 음식 등등 요인들이

굉장히 많다는건 알고 계시죠?


예쁜한복도 이렇게 사람에게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을 수 있기때문에 놓치고

가면 안되는 부분인 것 같아용 ㅎㅎ


만약 예쁘지도 아름답지도 않은

한복이라면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기도

보여드리기도 굉장히 부끄러웠을 것

같은데 저는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D


그만큼 자신감이 있고, 혼자 보기 아까운

예쁜한복대여들이 있기때문에 가능한거겠죠?


많은 분들이 얼마나 좋은 날에 이처럼

고운 한복을 입어주실지 기대가되네요 ㅎㅎ










아마 그냥 내 마음에 드는 예쁜한복을

고르려고 했었는데 많은 말들을

 들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그냥 내 느낌대로 입고 싶은데

어른들은 또 한복에 많이 민감하시기에

의견을 반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ㅠㅠ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예쁜한복대여가

있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같은 컬러라고해도 보여지는 분위기와

미세한 차이들이 전체적인 퀄리티를

좌지우지하기때문에 그게 바로 베틀만의

뛰어난 감각이라고 할 수 있겠죠??











박수를 치고 싶을정도로 매번 보지만

감탄산이 나오는 예쁜한복대여가 있습니다.


항상 매년 새로운 한복들이 나오고있고,

그때그때 유행하는 한복을 한 발 앞서나가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도 굉장히 많은데용!!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한복과의

인연을 떼어내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끈끈한 사이이지 않을까 싶네요 ~


매번 경험하고 있는 것이지만 입을때마다

새로움을 경험시켜주는 예쁜한복이라서

이렇게 만족스러울 수 없습니당 ^0^








강렬한 느낌을 원하시나요??


저는 워낙 붉은색 계열의 한복을 좋아해서

그런지 요런 느낌이 눈이 가더라구용:D


딱봐도 멋있음이 느껴지죠?^-^ㅎㅎ


예쁜한복대여의 아우라가 어떤것인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포스를

경험해보고 싶게되실거에용 ~~~


전세계적으로 자랑하고 싶게 만들고,

예쁜한복을 입고 여기저기 놀러가며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놀라운

감정의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