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예쁜한복은 made in korea.

베틀한복 2016. 12. 2. 17:39




made in korea로 제대로 구성된

예쁜한복이 궁금하시지 않나요?


한국적인 미를 가장 강조해서 어떤

결점이 없는 완벽 그자체를 볼 수 있는

한복을 만나보는 시간이 되었으면해요:D


더 늦기전에 나도 한번쯤은 이리도

이쁜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했죠!!!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느낌이 든다는것을

직접 경험해보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띠로리~ 이것이야 말로 한눈에 뿅~

반할 수 있을 것만 같은 한복이죠??


요정이 나타나 사뿐사뿐 걷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한복으로 표현이 가능하다니

저는 새삼 놀랍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왠지 한복이라고 하면 그냥 단정하고,

정갈한 이미지를 많이 생각하셨을 것 같은데

이처럼 밝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서

입어볼 수 있는 예쁜한복이 있습니당!!


요즘 생활한복들이 많이 나오는데

리버티한복처럼 다채로운 문양이

들어가있는 것보다는 심플하면서도

한국적인 미가 제대로 담긴 한복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음~ 제가 받았던 질문 중에서

예쁜한복은 이제 결정을 했는데

헤어스타일은 어떤게 좋을지

고민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요즘은 한복을 입을때

단발, 긴머리, 푼머리, 묶은머리

가리지 않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정갈한게 가장 잘 어울리겠죠?ㅎㅎ


하지만 단발이신 분들도 그 느낌을

살려서 한복을 입어도 정말 예쁘더랍니다^-^


가장 나한테 어울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한복과 물 흐르듯이 어울러져서 누가봐도

대.다.나.다 라는 말이 나올 수 있을정도의

아름다움을 뽐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요즘은 어쩜 한복이 이리도 예쁘게

나오는지 흠칫 놀랄때가 많이 있어요><


매번 보는데도 놀라는데 처음으로

한복을 접하시는 분들은 어떨까요?ㅎㅎ


그래서 어떤게 진짜 좋은 한복인지 구분이

안가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시기때문에 비교해

보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진으로는 가장 예쁘게 보정을해서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속으면 안되는거죠!

(베틀은 본연 그대로의 색감을 보여드리기위해

노력해서 작업을 하고 있답니당^-^ ㅎㅎ)


깔끔한 디자인은 친구들과 여행을 떠날때나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해요!









금방이라도 동화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기분이 드는건 저뿐만일까요?ㅎㅎㅎ


옛날에는 예쁜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색감이 별로 없었기때문에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것도 굉장히 한정적이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입을 날도 많이진 것

뿐만아니라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모습들이 다양해졌기때문에

더 좋은 순간이라고 할 수 있죠!!^-^


사람에게 어울리는 색깔이 있는데

그 컬러를 살려서 어울리는 디자인까지

겹겹으로 결정한다면 말 하지 않아도

얼마나 완벽한 한복을 입게될지

상상되지 않으신가요~? ㅋㅋㅋ







저는 항상 함께 입는 예쁜한복을 볼때면

친구들보다는 언니가 생각난답니다 ㅎㅎ


언젠가는 남동생이 결혼을 하게되면

우리 둘이 한복을 입어야할텐데 ..


그때는 어떤 한복을 입게 될지 상상되는?ㅋㅋ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걸 남동생이

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생각을 하고

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어떤 자리에

입기 위함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한복들보다

훨씬 아름답고 예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왜냐면 여러분들은 특별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