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청담한복대여로 어디까지 가봤소.

베틀한복 2016. 11. 24. 18:41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청담한복대여를

생각해보시지 않았을까해요:D


그만큼 무의식 중에서 한복이

예쁘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이

될 수 있을텐데요~ ^-^


굳이 청담한복이 아니더라도

베틀한복 전 매장에서 똑같은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가까운 곳에 방문하신다면 이득이겠죠?


그럼 오늘 여성분들만을 위한 샤랄라~!

예쁜 한복스타일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쯤 꿈꿔보고 상상해봤을 것 같은

청담한복의 모습이지요??ㅎㅎ


아마 다른 한복집들을 많이 탐방해

보셨었다면 각각 다른 청담한복대여

스타일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셨을겁니다:D


볼수록 어떤 한복을 입어야하는지

어려운 고민에 빠졌을 여러분들에게

당당하게 가장 예쁘고, 어울리실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시길 바라는데요~


한벌 한벌 입어볼수록 이 곳은 얼마나

한복에 대한 애정이 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게 되실거에요~!!









우리가 과거에 알고 있는 청담한복대여를

생각하신다면 오산이랍니당 ^0^


무엇보다 독특한 느낌을 살려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ㅎㅎ


청담한복의 멋을 한껏 살릴 수 있는

패치나, 노리개 등등 소품들을 사용하면

더 우리옷스러운 전통의 느낌을

팍팍!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얼마나 멋진 한복들이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ㅎㅎ


옷도 핏이 예쁜 쪽이 인기가 많듯이

한복도 그런 핏의 차이를

직접 실감해보시기를 바랄게요:D







너무 예쁘고 곱습니다:D


괜히 청담한복대여를 보게 되면

나도 이런 한복 한 벌 같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ㅎㅎ


그만큼 사람을 빨려들어가게 하는

블랙홀같은 매력의 청담한복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을 해요~~


곳곳에 예쁨이 뭍어나있어서

보는 사람들에게까지 그 멋이 함께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랄게요~


특히 한복은 입고있을때 사람의

마음가짐을 달라지게 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놀랍지 않을 수 없죠?^-^








여자라서 행복한 이유가

바로 이런것이 아닐까 생각해요~


예쁘고, 보기만해도 빨려들어가는

그런 컬러감을 마음껏 활용하면서

청담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게

행복한 이유 중에 하나일텐데요:D


(여기서 남자한복은 별로 없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아니아니~ 아니되오!!!

다른 글들을 살펴보시면 남자한복의 놀라운

신세계를 함께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맨날 보는 청담한복대여지만 어떻게

이리도 다양한 색감을 살려서 멋진 한복으로

디자인하려고 하셨는지 신기하더라구용~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신해서 어떤 자리에 입는

청담한복이던지 가장 돋보이고,

아름다워지셨으면 좋겠습니다:D


이때까지 한복을 한번도 입어보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차이점을

확실히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한복을 알았을때와 몰랐을때의 느낌이

어떻고, 다른 한복들이 눈에 들어오고

보여지는 모습이 다르게 느껴지실겁니다~


그만큼 큰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청담한복대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