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인천한복대여와 일상탈출!

베틀한복 2016. 10. 3. 09:30




평소에 일상탈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계신적이 있으신가요?


그럴때 저는 인천한복대여로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해요:D


결혼,잔치,여행 등등 모든 날에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퀄리티높게

준비되어있는 인천한복이기때문에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부분이랍니다


보기만해도 화이팅이 넘치는

한복들을 발빠르게 보실까요?ㅎㅎ





이런 예쁜 인천한복들이

있다면 나도 한번 입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는 안될 것 같은데요:D


그정도로 여자라면 욕심이 나고,

멋진 변신을 해보고 싶다는

상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1년에 한번씩은 인천한복대여를

입고 여행을 떠나보고는 하는데요!


워낙 베틀한복의 지점들이 많아서

다양한 곳에서 입기도하지만 인천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넓고, 쾌적하고,

많은 한복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서

입어보시면 후회없으실거랍니다>-<





분위기있는 가을을 따라서

인천한복대여를 골라도 오케이!


계절에 따라서 옷스타일도 변하고,

마음도 변하고 뭔가 화끈한 변신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지 않나요?^^


그렇기때문에 인천한복으로

남들과는 다른 멋진 변신을

해보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D


나 혼자 입어도 멋진 한복이지만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더 특별하고,

의미있는 날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제가 인천한복을

입기 전 까지는 이런 모습들이

있는지 상상도 못했답니다 ^^


막상 한번 입으니깐 다음에

또 입고 싶어지는 충동이 생기면서

많은 날을 추억하고 싶어지는데요~


인천한복대여를 입는 날에는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생겨나셨으면 좋겠어요


이미 한복을 입을 계획을 세우신

여러분들에게 박수쳐드리고,

멋지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한복이 낯설고, 어렵기 때문에

애초에 배제해버리시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그냥 친구따라서 엄마따라서

오셨다가 멋진 인천한복들을 보고는

함께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D


그만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수 많은

인천한복대여들이 있기때문에

반해버릴 수 없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우리옷에 이런 매력이 있구나~

라는걸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접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길을 걸어다니시다보면 한복을

입은 학생분들을 많이 만나실 수

있으셨을 것 같은데요~ ^0^


그만큼 점점 어린 친구들에게도

한복의 소중함과 귀중함이

느껴지고 있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인천한복대여는 어떤 자리에서도

어울릴 수 있고,가장 빛날 수 있는

멋진 스타일링을 해드리기때문에

남들보다 더 뛰어난 무언가를

원하신다면 함께 해보세요


아마 분위기가 다 다른 인천한복때문에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질 수 있을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