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여름한복으로 즐기는 나의 보람찬휴가.

베틀한복 2016. 8. 8. 15:34




여러분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미 다녀왔답니다~^^


제목만 휴가라고 했지 실제로

더운 요즘에 멋진 여행 계획을

세워두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여름한복과 함께 산뜻하게

시작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번 글을 끄적이게 되었는데용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우리옷은 과연 무엇이 있고, 어떻게

입을지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어요?




아이와 함께 예쁜 스냅사진을

찍기위해서 여름한복을

찾아주셨었는데요:D


정말 입이 쩍! 벌어질만큼

너무너무 예뻐서 놀랐습니다..


햇살이 밝아서 그런지 사진도

예쁘게 잘나온 것 같더라구요


덥지만 잠깐이라도 아이와 나들이나

사진을 찍어주고 싶으시다면 한복을

입고 찍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아니면 색감에 시원한 포인트를!!


저는 개인적으로 분홍색, 흰색

등등 많은 컬러들이 있지만 가장

시원해보이는 것은 푸른색인 것 같아요~


시원한 바다가 될 수도이 있고,

넓은 하늘이 될 수도 있기때문이죠^^


여러분들은 어떤 여름한복을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나요?


시원하게 나만이 즐길 수 있는

한복을 찾아보는것도 좋겠죠 ㅎㅎ




레이스와 시스루 소재로

되어있는 한복은 단연 최고!


여성스러움은 덤응로 가져가고

가볍고, 시원함을 전해준답니다>0<


치마가 답답해보이신다구용?

짧게 입을수도 있고, 원단에

따라서 천차만별인게 한복이기때문에

잘 알아보고 입으신다면 덥지 않게

여름한복을 즐기실 수 있을거랍니다.


여름에도 행사나 잔칫날이 많이

있기때문에 더 이상은 부담스러워

하시지마시고, 이상적인 한복을 찾아보세요!




겁이나서 한복을 입어본적이

없었다면 어떤 기회를 통해서든

나에게 주어졌다면 한번쯤은

즐겁게 입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학생때는 한복을 입어본적이

없었는데 요즘에 여름한복을 입고,

멋진 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을 보면

괜히 부러운 마음이 들기도 하더라구용^^


남에게서 부러운 마음이 들기전에

미리 나부터 한번 입어보자고 시작한게

매년 이어져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D


더위도 물러가게해주는 특출난

아름다움으로 변신을 해보세요



일단 화사한 느낌이 강하기때문에

여름한복으로 가장 적합한 것 같네요:D


얇은 원단으로 색감만

화사하게 했다면 그저그런 한복이

될 수 있었겠지만 디자인으로써도

충분히 여름한복의 중요도를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더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던 그런

한복의 세계를 조금만 더 깊게

파고든다면 놀랍도록 멋진

한복의 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