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인천한복으로 깜짝방문!

베틀한복 2016. 7. 21. 16:36




인천한복으로 완전 깜짝방문할래요?


저는 옛날에는 몰랐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왜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는지

알 것만 같은 마음이랍니다>0<


그래서 인천한복으로 어떻게

입으면 더 예쁘고,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을지 생각해보았어용~




요즘은 이런 비비드한

색감이 유행이라면서요~?


저는 아직까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뚜렷한 한국적인

색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친구들은 제가 노란색, 붉은색,

강한 느낌이 확! 오는 옷을 입을때마다

너는 왜 이렇게 이런 컬러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왠지 모르게

진짜 제대로된 색을 입혔다라는

생각때문에 좋아한다고 합니다 ^^


뭐... 멋지게 포장한걸수도 있지만

어느정도는 일리 있는 말이 아닌가요?ㅎ


인천한복은 제가 원하는 느낌과

요즘 유행하는 모든 느낌까지 있기에

더 특별하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우와~ 만약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오면 너무나 멋지고 아름다운

갈대들이 그림같은 풍경을 이루겠죠?!


그런 곳에서 친구와 함께

예쁜 인천한복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닌다면 이처럼 행복한

일은 또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매일 똑같은 하루가 재미없고,

심심했다면 더 즐거운 날을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것을

도전하고, 시도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내가 이렇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걸

제대로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당 !!



서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수 있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용??


그런 사랑을 멋진 인천한복으로

더 돋보이게 표현할 수 있다는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놀라운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D


로맨틱함의 절정을 경험하고,

둘의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을

다시 한번 잡아보고 싶다면

저는 여러분들이 한번쯤은 한복을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다고 느껴용 ㅎㅎ


진짜 이때까지 생활했던 나의

일상과는 매우 다르답니다 ^-^




다양한 색의 표현을 해주는것이야

말로 우리 옷이 정말 아름다워질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D


포토샵으로 봤었던 색감들이

실제 인천한복으로 쫙~

진열되어있는것을 보고,

이게 진정한 한복이라는것을

내심 체험할 수 있었네요 ㅎㅎㅎ


다른 것은 몰라도 남들이 봤을때

이 한복은 라인이며 색이며

제대로 표현해 냈다는것을

느끼게 되었으면 하는 욕심입니당



좋은 옷을 입으면 마음가짐도

몸가짐도 바르게 변하고, 생각도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


그런것처럼 기분 좋은 날에

함께 할 수 있는 인천한복으로

누구보다도 좋은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상으로 어떻게 달라질 수 있을지

의문이 들 수 있겠지만 직접 확인해보지

않는 이상은 믿지 못하기때문에

이미 생각중이시라면 느끼실거에요 ㅎㅎ


그럼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나보십쇼^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