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홍대한복 대여로 없던 기류가 생긴다.

베틀한복 2016. 7. 19. 17:40



홍대한복 대여로 없었던 기류가..


홍대한복대여로 없었던

기류를 찾으러 가실분?!


저는 어떤 분들보다 이색적이고,

느낌있는 화이팅 넘치는

스타일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D


제가 어떤 홍대한복을 추천해드릴지

손발에 땀이나고, 괜히 좋지 않나요?ㅋㅋ


그럼 함께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간다는 느낌으로

함께 떠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 완전 부럽고, 아가가

생긴다면 함께 이런 홍대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이 팍팍들었네요:D


레이스는 여성에게 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듬뿍 들게해주기에

딱! 어울리는 스타일이겠죠?!ㅎㅎ


혼자 홍대한복대여를 입는것도

충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지만

그보다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함께 입는게 될 수 있습니다~


아~~ 저는 언제쯤 좋은 추억을

만들기위해서 떠날 수 있을까용?ㅋㅋ




옛날에는 여자한복이 대세였다면

지금은 남자한복도 함께 랍니다>0< ㅋㅋ


아마 어떤 곳은 남성분들의 한복이

아직도 갖춰져있지 않고, 여성분들에게만

중점적으로 되어있는 곳들이 있을겁니다.


그런 곳은 알아서 잘 판단하시어

속으시는 일이 없으셔야해용 ^-^


한번 입고 떠나는 여행이기때문에

홍대한복대여가 딱! 적합합니다~


굳이 맞춰서 큰 금액 들일 필요도없고,

한번 입는건데 고급스러운 홍대한복도

저렴하게 입을 수 있다면 완전 이득이겠죠?!




요즘 주변에서 곳곳에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어요 ㅠㅠ


저는 이때까지 뭐하고 있냐면서

친구들이 놀리기는 하지만 ,,


곧!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면 저도

언젠가는 홍대한복대여를 입고

남들처럼 멋진 궁들을 돌아다닐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용?ㅋㅋ


멀지 않을 일이라는 생각으로~

모두가 어떤 날에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홍대한복이라는

생각으로 방문하셨으면 좋겠어요 ^^


한복은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아... 꼭 홍대한복대여만 생각하신다면

노놉~!!


요즘은 맞춤으로든 한벌

갖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내가 입을 수 있는

생활한복 스타일을 생각해보는것도

독특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홍대한복들이 많아서

아마 깜짝 놀라실 수 있을거에요~


내가 입고 싶은 디자인으로

결정할 수 있기때문에

이 세상에 하나뿐이 없는

한복이라고 할 수 있겠죠^_^


가족도 함께 홍대한복대여를

즐겨입곤 한답니다>0<


요즘은 가족끼리 함께 똘똘 뭉친

가족애를 위해서 함께 무언가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한복여행이나

체험이 아닐까합니다ㅎㅎ


모든 연령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홍대한복이기때문에 어느 누가

입지 못하는 일은 없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