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나보다 예쁜 여성한복있으면 나와보라그랭!

베틀한복 2016. 7. 13. 14:08




누구보다 아름답게 변신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손!!!


풋쳐핸썹!!

제가 어떤 여성한복을 입어야지

나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줄지

하나하나 차근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D


알고 입어야 더 예쁜한복을

입을 수 있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고운태가 더 독특하게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죠?!


여성스러움을 더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은은한 블링블링

함이 있는 비즈들은 여성한복의

아름다움을 업업! 시켜준답니다>0<


한복이 이름다운 이유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직접 입어보고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눈으로 봤을때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입었을때 어울리는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날때 입는다던가 프로필이나

격식이 필요없는 여성한복을

찾는다면 어려울건 없는데요:D


만약 내가 어떤 날을 대비해서

한복을 찾고 있는거라면 그 날에

맞는 한복을 입는것이 답이랍니다!


특히 핑크빛이 들어간 한복은

여성분들께서 가장 먼저 찾으시고,

좋아하시는 색이기때문에 분홍색이라고

해도 미세하게 다른 차이가 있는

한복들이 많이니 잘 둘러보고

결정하는게 좋을 수 있겠죠?!ㅎㅎ



너무 여성스럽죠?!


한복의 색감은 폭이 너무 넓어서

미세한 차이에도 확 다른 분위기나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그냥 빨간색이요! 보라색이요!

라고 지정해서 대충 여성한복을

결정하는 것보다는 사진으로 어떤 느낌이

좋은지 대충 파악한 뒤에 한복을

입는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D


미리 이 한복집에는 어떤 한복이

있는지 파악하고 가는게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대로된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참한 여성상을 원하신다면

베이직한 느낌이 좋겠죠!!^^


저는 평소에 캐주얼한 느낌의

옷을 많이 입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청순청순한 느낌의 여성한복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랍니다>0<


저처럼 평소에 도전하지 못했던

분위기를 살려서 한복을 입을때

결정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D


여러분들은 어떤 모습으로

한복을 입고 도전하고 싶으신가용??



제가 좋아하는 색들로 똘똘

뭉쳐져있는 여성한복이네요:D


저는 처음 이 사진을 봤을때

정말 아름답고 예쁘다! 라는

말이 절로 튀어나왔었는데요~ㅎㅎ


한복과 어울리는 소품들을

아기자기하게 배치하니깐

더 드라마틱한 모습이

연출된 것 같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인생

그냥 그저그렇게 지나가기 보다는

한번쯤 인생에 새로운 공기를

불어넣어주는것도 좋지 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