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청담한복대여을 입는 레시피~

베틀한복 2016. 6. 28. 17:01



세상에는 한복도 많고,

즐길 추억거리도 많네요:D


옛날에는 지금처럼 볼거리나

놀러갈만한 곳에 몇군데 없었는데

발길이 닿는곳마다 갈만한

곳들이 많아서 행복하다능~~


그래서 이번에 여러분들이

청담한복대여로 멋지게 차려입고,

내가 진짜 한국인이다!! 라는

엄청난 자부심을 표현하셨으면해용!!


어떻게하면 청담한복을 예쁘게

입을 수 있냐구요?? 팔로미?!



요조숙녀가 따로없죠?!


이렇게 곱게 청담한복을 차려입은

여인을 본다면 시선이 안가는게

이상할 정도라고 느낍니당 ㅋㅋ


짙은 녹색 계열의 청담한복대여는

어떤 날에 입기에 애매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기때문에 여행이나

행사가 있는 날에 입으면

어떨까 생각해 봤는데요~


제가 워낙 녹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비슷한 색이 나오면

정신을 못차리고 보게되네요 ^^


여러분들도 그런 색이나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적극반영해서 입으셔도됩니다:D




연인과 함께 무엇을 한다는것은

언제나 설레이고 두근거린달까요?


저는 처음 남자친구를 사귄게

22살이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늦지 않나요?ㅎㅎ


지금도 몇명 만나보지 못했는데

그만큼 해보지 못한것들도 많아서

이번에 만난다면 청담한복대여르

한복여행부터 다양한 장르에

손을 대볼까 생각중입니다 ^0^


여러분들도 저처럼 연인과 특별한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이제 곧

여름휴가도 다가오니 청담한복으로

여행을 기가막히게 떠나보시는거 어때요?!




남자친구가 없다구요?

주변에 여자친구들만

너무너무 많다구요~??!!


그래도 걱정은 That's NoNo~


요즘은 연인이랑 안입어도

친구와 함께 커플로 입는 청담한복이

유행을 끌고 있답니다~


괜히 청담한복대여라고 하면

무지무지 비쌀 것 같나요??


하지만 그렇지 않다는것을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직영점이 8개가 운영중이기때문에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겠죠~!




오.. 화려함이 독보적입니다!


저는 어렷을때 색동저고리식

한복을 많이 입어서 그런지

이런 청담한복대여에 정이가요~


그때는 진짜 5색으로 또렷하게

나누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다양하게 바뀌었습니다!


매일 소개하는 청담한복이지만

어쩜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을 수 있는지

의아하면서도 멋있기도해용!!


가끔 뉴스를 보면 어떤 분은

시상식을 갈때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한복드레스를 입고

참석을 한다고 하는데

그런것과 같은 느낌이 아닐까요??




아~ 오해하지 마세용!!

이거는 이중직 원단으로 제작된

저고리이기때문에 지금 입기에는

살짝 더울 수 있습니다>0<


하지만 제가 너무 좋아하는 느낌의

사진이기때문에 이런 느낌으로

촬영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었네요:D


청담한복을 멋지게 차려입은

각자의 모습을 촬영하는 것도

좋을 수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함께 있는 장면을 담는게

최고가 아닐까용??ㅋㅋ


누가봐도 정말 멋지다며 박수를

쳐줄 수 있는 그런 청담한복대여로

어깨가득 들어가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