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제가 예쁜한복 참 좋아한단말이죠!

베틀한복 2016. 9. 15. 09:00




나만의 스타일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예쁜한복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 주변에 그만큼 아름다운

한복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D


남들 눈 신경쓰지 말고 내가

입고 싶은 스타일을 선택해서

멋진 한복여행 떠나보시겠어요?^^




누가봐도 너무나 매력적인

한복이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


옛날부터 검정색 저고리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긴 했었는데

이렇게 보니깐 제 꿈이 이뤄진듯한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용? ㅋㅋ


한번쯤은 기존에 있는 한복의

틀을 벗어난 예쁜한복을 입고

싶으시다면 이런 스타일도 좋죠!


반짝반짝 촌스러운 한복 말고,

진짜 이쁜한복을 찾아보세요~ ^^




음... 한복은 가장 한복스러운게

아름다운것이고, 변형을 하더라도

아름다움으 뭍어나있는 선안에서

해결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D


여러분들의 스타일은 어떻게되나요?


사람마다 추구하는 예쁜한복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딱~! 이게 좋은 한복이다!

라고 말은 할 수 없지만 나를 가장 빛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한복은

따로 있다는 생각이 들기는해요~


내가 원해서 입는 아름다운

한복의 세계를 직접경험해보세요^^



옛날에는 소원이 있었다면

매일매일 한복을 입고 등교를

하는 상상을 했었답니당 ㅎㅎ


그만큼 어렸을때는 한복에 대한

애착이 굉장히 강했었고,

한번 입으면 갈아입지를 않았어요~


그만큼 좋았던 한복이 지금은

이렇게 예쁜한복으로 나타나니!

제가 즐겁지 않을 수 없겠죠!^^


여러분들이 가장 빛날 수 있고,

저처럼 좋은 추억을 가지고 살 수 있도록

한번쯤은 도전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혼자만 입는 예쁜한복은

살짝 재미없을 수 있겠죠?!


그렇기때문에 함께 입는 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지네요:D


나와 영원을 약속한 애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만들기도 괜찮고,

가족이나 친구 단위로 가도 좋습니다!


함께 쌓는 기억이 특별할수록

오랫동안 유지하며 뜻 깊은

사랑을 만들 수 있는 길이 될거에요 ^^



멀리서 봐서 예쁜한복은

그닥.... 멀리서도 예쁘고,

가까이서 보면 더 예쁜 그런

한복을 선택하셔야한답니다><


바로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들이

둘다 예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죠!!



멀리서도 예뻤는데 다시 한번

디테일이 아름다워서 놀라게되는

그런 한복이라고 생각을 해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느끼시나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