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스냅 찍을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베틀한복 2016. 10. 31. 11:24

 

 

 

 

한복스냅을 찍어보신 분이 계신가요~?

 

저는 가끔 1년에 한번씩은 한복을 입고

스냅사진을 찍고 있는 것 같답니다~^0^

 

여러분들에게 이런 특별한 추억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엄청 어려운 일이라고 처음에 생각할 수 있지만

의외로 간단하게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을거랍니다>0<

 

 

자연을 배경으로 삼아서 찍은 한복스냅은

보지 않아도 예쁠거라는게 상상되지 않으시나요?

 

배경을 어디에서 찍을 것인가는 상관없이

그냥 내가 원하는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즐거움과 기쁨이 되실거라고 생각해요:D

 

이때까지 항상 일상복을 입고 찍었던 사진을

이제는 우리 고유의 한복을 입고 멋지게 찍는다면

길이길이 기억되고, 간직하고 싶어지지 않을까요^0^

 

우리가 일상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게 한복일겁니다 ~

 

 

 

나만의 개성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것은

다양하게 있긴하지만 가장 우아하면서도

180도 변화된 나를 찾을 수 있는 것은

한복이라고 생각을 하게되요~

 

한복스냅을 기회로 한복을 입게 되었는데

나도 모르게 차분해지고, 뭔가 예의바른 행동을

하게 된다고 해야할까용?? ㅎㅎ

 

그런것처럼 옷이 사람을 변화시켜줄 수 있따는

글을 어디서 읽은 것 같은데 한복을 입은 나는

과연 어떻게 변화될지 괜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도 저에게 이런 모습이 있었는지 놀라울 정도로

달라졌기때문에 참한 내 자신이 궁금하시다면

예쁜 한복도 입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기 좋겠죠:D

 

 

 

옛날에는 한복스냅을 찍을때는

보통 야외를 돌아다니긴 했었는데

지금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0^

 

특히 친구끼리도 우정사진을 찍을때

새로움을 더하기 위해서 한복을 입고

촬영하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우리가까이에서 함꼐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연인, 친구, 가족

모든 분들이 즐거운 기억을 쌓았으면합니다!

 

함께 어떤 의상을 맞춰입고, 행복을 쌓는다는게

생각보다 벅찬 감동이 될 수 있거든요 :D

 

 

 

 

제가 직접 한복스냅을 찍어봤던 경험이

있어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 같아요!

 

특히 바람에 흩날리는 치맛자락은

한 폭의 그림처럼 이리도 아름다울 수 없답니다.

 

일반 옷들은 과한 포토샵이나 보정을

해야지만 더 멋져보이고, 예뻐보이는데

한복은 그렇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

 

나에게 맞는 컬러가 무엇인지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때문에 다음에 옷을 고를때도

맞는 색감을 결정할 수 있겠죠?? ㅎㅎ

 

저도 다른건 몰라도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더라구용:D

 

 

 

  이제 곧 고등학교 졸업을 대학교 졸업을

얼마 안남기신 분들도 친구랑 함께

한복스냅 한번쯤은 멋지게 이뤄보세요:D

 

서로가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봐주고,

길거리에 수 많은 한복을 입은 사람들보다

훨씬 예쁜 여인으로 변신해볼 수 있는 기회에요!

 

항상 한명의 일원으로 생활하시다가

한복을 입은 순간만큼은 내가 주인공이고,

최고로 멋진 연예인이란 생각으로

뜻 깊은 변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그만큼 아름다워질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이에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