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으로 바람직한 자세를

베틀한복 2016. 11. 19. 09:00

 

 

 

 

결혼, 여행, 잔치 등등 우리 주변에

쉽게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의외로 많이 있다는거 아셨나요?ㅎㅎ

 

저는 오늘 어떤 날이든 상관없이

사랑하는 사람과 입는 커플한복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보여드리려합니다.

 

함께 입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에

더 뜻 깊은 시간이 되실 것 같네요:D

 

 

 

 

 

상큼,발랄한 커플한복은 결혼식이나

한복여행을 가고 싶으실때 입으면 좋겠죠?

 

한복은 디자인에 제한이 없지만 어디서

입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입을 수 있습니다.

 

어떤 자리에서든지 빛나는 주인공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요~

 

요즘은 이렇게 짧은 치마로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기도 하기때문에 평소에 도전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더 좋지 않을까요 ㅎㅎ

 

다양함이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질리지않고, 계속 입게 되는 것 같습니다:D

 

 

 

 

 

 

아무래도 어떤 자리에서든 남자와 여자가

함께 입는 경우가 더 많이 있지 않나요 ^^

 

보시는 한복은 아이가 있으시다면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한복이기때문에 돌잔치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D

 

옛날에는 그저 아이만입거나 신부님만 입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신랑님이나 남편분들도

함께 입어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기때문에 더 사랑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

 

가족이 함께 즐거운 날을 보낼 수 있다면

일반 잔치날이라고해도 더 흥겹지 않겠어요?ㅎㅎ

 

 

 

 

 

 

금방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로맨틱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한복은 한부분 한부분 디테일함을

살리면 살릴수록 더 아름답고

반짝이게 빛나게 된답니다~ ㅎㅎ

 

과한 무엇이 아니라고해도 가장 예쁜

길이감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화려함이

없어서 색감이 주는 우아함으로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한데요:D

 

보는 사람들이 나도 이렇게

커플한복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나만의

매력을 찾아보셨으면 좋겠네요~

 

 

 

 

 

 

짜잔>< 이렇게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로 입으니 너무 예쁘죠??

 

아이와 함께 무언가를 맞춰 입는다는건

부모님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D

 

사랑스러운 레이스로 포인트를 주고,

분홍빛 치마는 한송이의 꽃과 같은

향긋함을 전해주기때문에 너무 예쁘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한복에 진정한

매력을 담아서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차분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상식에 입어도 어울리겠죠??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나

컨셉은 정말로 다양하답니다:D

 

그 날에 맞춰서 함께 꾸며보고 싶은

커플한복 컨셉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는 베틀에서

준비해보신다면 더 좋겠죠??ㅎㅎ

 

한복과 어울리는 악세사리들까지도

완벽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더욱 빛나는 날이 될것이랍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