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일산한복대여는 킹이다 King!

베틀한복 2016. 12. 3. 09:00





제가 King이라고 지칭하고

싶을정도로 빠져든 일산한복이

있는데 궁금하시지 않나요?ㅋㅋ


계절이나 어떤 자리에 상관없이

마음껏 입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문득! 떠오르게 할 만큼이나

이상적인 일산한복대여입니다:D


소녀로도 만들어주고, 기품 넘치는

여성으로도 만들어줄 수 있는

팔색조 같은 한복이 있으니

발이 안보일정도로 빠르게 만나보죠!







사뿐사뿐 걸어가~

장미꽃을 꺾어서~♥


괜히 좋아하지도 않았던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일산한복!!>-<


왜 부모님들이 어렸을때부터 한복은

꼭! 한번 입어보아야하는 것이라고 했는지

이제야 본격적으로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보통은 처음 일산한복대여를 만나는게

집안에 행사가 있거나 결혼을 준비하시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은 의외로 연인과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친구와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찾아주시는 경우도 있어용!!


어찌나 보기 좋던지...


저는 저렇게 예쁠때 무엇을 했는지

모를 정도로 괜히 부러움까지 느꼈답니다~


지금 이순간이 가장 젊고, 예쁜 나이이기에

한번쯤은 한복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네요:D









역시 한복하면 우리의 것!!!


이제는 명절이나 설날에도 좀 더

적극적으로 일산한복을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부담없이 편안한 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는

일산한복대여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게 골라보실 수 있답니당>0<


아마 직접 보게되신다면 여기가

내 방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ㅋㅋ


그정도로 마음을 사로잡고,

매혹되기 충분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항상 예쁘고, 멋지고,아름다운것에는

모든 살마들이 안좋아할 수 없기때문에

한복으로도 이 다양한 감성들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









어떤 분들은 일산한복대여가 아니라

맞춤을 입고 신혼여행을 즐기셨더라구요~


왠지 다른 나에게서 입는 한복은

더 특별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지 않나요?ㅋㅋ


특히 해외에서는 엄청난 인기스타가

되셨다는 글들을 많이 읽어서 그런지

저도 꼭!! 일산한복으로 해보고 싶은 여행이랍니다.


없었던 감정도 괜히 샘솟고,

좀 더 스무스하게 변하는 나를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달까요?^^


막 엄청 어렵게 생각하면, 시도도 못해보고

그냥 시간이 흐를 수 있지만 한번 준비를

하게된다면 재미를 느끼게 되어

다른 날에는 다른 느낌으로 입어보실 수

있는 날이 될거라고 생각해봅니당:D








일산한복대여를 입은 순간에는

과거로 돌아가서 세상에 가장 예쁜

한복을 입었다는 자신감으로

당당하게 돌아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옛날에는 어떤 시선으로 바라봤을지

알 수가 없었지만 지금은 오히려 예쁜

눈으로 기특하다고 칭찬해주시면서

기분 좋음을 경험하게 되실거에요 ㅎㅎ


이때까지는 어리둥절해서 그냥 눈에

보이는 한복을 입으셨다면 이제는 하나의

작품과 패션으로 자리잡은 일산한복으로

더 뜻깊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옷이라서 그런지 자부심이란...

왠지 말할 수 없을만큼 괜히 높아지고,

다른 곳에서도 자랑하고 싶다는

생각이 괜히 들게 되는 것 같더라구용!ㅋㅋ









왠지 한복을 입게되면 나도 몰랐던

나의 여성스러움과 단아함이

괜히 스물스물 올라오지 않나요?ㅎㅎ


그런데 그 안에 있는 발랄함도 함께

발산해보신다면 나만의 색깔이

잘 뭍어날 수 있는 사진이 나온답니다:D


요즘은 뭐 "인생사진"이라는 말을

많이 하곤 하잖아요~??


그만큼 예쁜 내 모습을 간직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셨다는 것이기에

일산한복대여로 어떤 포즈를 취해도

예쁘게 나올 수 있는 사진을 찍어볼까요 ^-^


대대손손 물려주고 싶은 욕심이

생길 일산한복이 되실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