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여행에 기막힌 예쁜한복 대령이요!

베틀한복 2017. 1. 19. 14:55







즐거운 한복여행을 더욱 기똥차게

만들어줄 수 있는 아이템!!!!!


바로 주제라고 할 수 있는 예쁜한복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을 해봄>0<


얼마전 인사동을 갔었는데 젊은

학생분들이 한복을 입고 많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깜짝 놀랐지 뭐에용~~ ㅎㅎ


역시 아름다움은 계절의 구속을

받지 않고 계속 되는구나 싶었습니다.







뭔가 옛풍경과 예쁜한복은

잘 어울리는 커플같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을때 더 예쁜 사진도

나오는 것 같아서 한복여행을 했을때

그냥 걷는 내 모습조차도 정말

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을거에요:D


워낙 다른 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색감들을 사용하고 있기에

전세계 어디를 가도 핫한 스타가

되실 수 있을거라고 에상을 합니다


저도 한복을 입고 경복궁, 덕수궁 등등

많은 곳을 돌아다녔었는데 정말 연예인이

이런 기분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커플분들이지 않나요?>-<


요즘은 정말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고, 여행을

떠나고 있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여행을 더 빛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우리 고유의 멋을 잘 살린 예쁜한복을

입는다면 더 멋진 날이 되지 않을까요?


너무 한복의 틀을 많이 벗어나서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적당한 아름다움과

적당한 포인트가 더 세련된 멋을 보여줘서

한복을 모른 분들도 뷰티풀한 의상이라는걸

알 수 있는 기가막힌 한복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저는 항상 생각을 한답니다.


만약 이렇게 예쁜한복이 우리가

지금 입고 있는 옷처럼 일상복이

되어버린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럼 제가 지금 보고 있는 모든

한복들을 한번쯤은 입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ㅎㅎ


그만큼 한번 입고 말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한복들이 많기때문에 베틀과

함께 한복여행을 즐겨주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비슷한 디자인을 찾아보려고해도

원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련미는

정말 따라온다는게 힘들거든용>< ㅎㅎ








진짜 고운 한복원단으로 제작된

예쁜 맞춤한복은 나만의 느낌을

담아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더 소중하게 다가올 수 있어요:D


의외로 나랑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디자인이나 컬러가 딱!

맞아 떨어질 수도 있기때문에

좀 더 애착이 간다고 할까요??


해외에 배경에서 찍은 한복여행 사진도

어색하지 않고, 원래 이 곳에서 입을 수

있는 의상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어울리는 예쁜한복이기때문에

어느 곳을 가신다고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희 할머니는 한복을 정말

완전 좋아하시거든요??^__^


그래서 나중에 제가 결혼할때는

멋진 한복을 한 벌 입혀드리고,

함께 한복여행을 떠나보자고 했습니다.


물론!! 지금 당장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겠지만 언젠가는 함께 하면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D


여러분들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색적인 무언가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예쁜한복을 입고 여행을

계획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멀리가 아니더라도 가까운 곳에

방문만하여도 의상컨셉때문에

충분히 의미있는 날이 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