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경복궁한복대여를 할 계절이 온다.

베틀한복 2017. 2. 14. 16:16






이제 곧 경복궁한복대여로

마음껏 거리를 돌아다닐 수 있는

봄이 다가올 것 같은데요~ ^^


발빠르신 분들이라면 벌써부터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번

발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제대로된 한복을 찾으신다면 얼쑤!

정말 제대로 오신 것 같은데용 ㅎㅎ


참 된 눈으로 바라볼 수 있는 한복으로

다가올 계절을 대비해서 어떤 의상을

선택하게 될지 함께 봐보시겠습니까?^_^









저도 항상 오고가면서 경복궁을

보게되는데 한복과는 정말로

잘 어울리는 장소라고 생각했습니다.


여즘 어쩌다 어른과 같은 방송을

보게되면 이런 고궁들이나 옛날의

풍습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되는데요~


한복에도 선조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의상이기때문에 더 뜻 깊었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또 한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일반 퓨전스타일의 경복궁한복대여도

있지만 왠지 모르게 전통 스타일이야말로

가장 적합하고, 어울리는 한복이 아닌가해요:D









평소 한복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경복궁한복대여가 굉장히

기다려지셨을 것 같은데용 ㅎㅎ


저는 다른 것 보다도 걸어다니면서

이곳저곳 구경하는걸 좋아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몸이 근질근질 하답니다ㅋ


하지만 곧 ~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오고,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오기때문에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경복궁 근처에서 한복을 대여해도

예쁠 수 있겠지만 남들과는 다르게

제대로 구색을 갖춰서 생각하고

계시다면 더더더더 추천합니닷!!!









저는 어렸을때 친구랑 이런

 추억 하나 만들어보지 않고

무얼했는지 생각하게 하네요~


학교가 경복궁이랑 굉장히 가까이에

있어서 매일 지나갔었는데

경복궁한복대여는 한번도

해본 적이 없었답니다 ㅎㅎ


그때는 이렇게 한복을 입고,

여행을 다니거나 사진을 찍는게

유행을 하지 않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요즘은 엄청 열풍인듯하네요:D


특히 해외에서 오신 관광객분들도

한복을 입고 고궁을 돌아다니는

추억을 꼭! 남기고 있으시기때문에

얼마나 큰 즐거움인지 모른답니다 ^^







요즘은 경복궁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기때문에

더 낯설지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많은 분들이 찍은 사진을

보았지만 진짜 아름다웠답니다:D


그런 예쁜 사진을 꼭 결혼을

해야지만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경복궁한복대여로 연인이나

가족이 함께 남기는 것도 좋겠죠??


모든 사람들이 함께 다른 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이색적인

날을 꿈꾸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 같네요!


나한테는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다시 한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더욱 좋겠지용 ㅎㅎㅎ








한국판 요정이 될 수 있어요>-<


옛날에는 핸드폰 카메라가 화질이

좋지 않아서 카메라 있는 친구껄로

엄청 찍었었는데 요즘은 핸드폰 화질이

너무 좋아서 셀카나 사진을 찍기

참 좋은 환경이지 않나요??ㅎㅎ


그런 많은 사진들 속에서 한번쯤

화끈한 도전을 해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특히 경복궁한복대여를 하는 순간

뭔가 ... 인기스타가 된 기분?ㅋㅋ


예쁜 한복을 입을 수록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퀄리티의 차이를 느끼셔서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실거랍니다 ~^^


제가 직접 경험해봐서 ..ㅎㅎㅎ


예쁜 한복을 입고, 멋진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