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 넌 나의 데스트니~

베틀한복 2017. 2. 13. 17:36





데스트니~~

운명이라고 할 수 있는

돌잔치한복이 나타났다면?


아가에게 이렇게 잘 어울리는

한복이 있을거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왠지 더 뜻 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모든 돌잔치한복대여들이 다

어울릴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눈길이가고, 계속 보게되는

그런 의상이 있기때문에 부모님의

탁월한 눈썰미로 봐줘야겠죠?^^









저도 항상 돌잔치한복대여들을

볼때면 새삼 한복의 위대함이나

멋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요:D


이렇게 멋진 의상이 우리의

전통의상이라는게 굉장히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자랑스럽게 한답니다 ㅎㅎ


그런 멋진 의상을 돌잔치한복으로

입는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아이들이 건강하게 첫돌까지 자라준 것을

감사히 여기는 마음으로 잔치를 열었는데

그 잔치를 더 흥겹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의상이 될 수 있습니다~


왠지 한복을 입게되면 아~ 진짜 잔치집에

왔다는 것을 더 느끼게 되지 않으셨던가요?^-^









그래서 간소화하게 돌잔치를

보내실때도 다른 비용은 들이지

않고, 한복 또한 돌잔치한복대여로

실속있게 준비한다면 멋과 비용감축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답니다.


옛날에는 이런 대여 시스템이

제대로 잡혀져 있지 않았었기에

돌잔치한복을 구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렇게 다양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예쁘고, 고급스러운

원단의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어떤 장소에서 어떤 잔치를 열어도

가장 빛나는 아이로 만들어줄 수 있는데요!


특히 조명을 받으면 더 멋지게

빛이나는게 바로 한복의 매력이기에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ㅎㅎ^^








가족이 함께 입는 돌잔치한복은

이미 멋있다는걸 이미 아실거에요:D


그래서 아이와 함께 커플로

돌잔치한복대여를 하시는 경우도

있고, 아이에게 한복을 입히고

부모님들은 정장을 입으시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한복을 추천해드립니다^^


결혼식장에서도 행사의 주인공인

가까운 가족들이 한복을 입듯이

그 의미가 참으로 대단하다는것을

이미 느끼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잔치다운 잔치!

오신 하객분들에게 예의를

갖춰서 보여드릴 수 있는 의상 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한복의

진면모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돌잔치한복이라고 해야할까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화사한 비주얼을 만들어주기에

다른 포토샵이 필요 없답니당>0<


한복의 색감이 실제로 봤을때랑

다르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ㅠㅠ


다른 보정을 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한복의 색감이 실제와 더 비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작업은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스튜디오의 조명의 밝기나

야외에서 찍을때는 햇빛의 세기가

전체적은 색감을 좌우하기때문에

아마 매장에서 보셨을때와

실제로 입으셨을때 느껴지는

돌잔치한복대여의

분위기가 다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조명마다 달라지는 한복의

분위기는 매력만점이라는 점~~>_<







아구아구 이뽀라~~

어떤 분들은 돌잔치한복대여를

찾으실때 주인공인 아가 외에도

남매가 입을 한복이나 다른 친척들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을

함께 물어보실때가 많이 있답니다:D


베틀의 가장 큰 장점은 연령대를

상관하지 않고, 몸의 치수를 재어서

대여한복으로 딱 맞게 수선하여

입을 수 있다는 것인데용 ~~ ㅎㅎ


아마 다른곳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방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


조금은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고해도

가장 예쁜 돌잔치한복을 입혀드리고

싶은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D


어른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은

최고의 돌잔치를 만들어주기에

충분한 조건이 아니겠습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