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시대를 끌어당기는 돌복대여.

베틀한복 2017. 2. 20. 19:06






보통 한복을 입는다고하면

과거로 돌아가는 것이지

앞서나간다고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드물지요?ㅎㅎ


이번에는 돌복대여로 시대를

끌어당길 수 있는 슈퍼파워를

지니고 있는 한복을 준비했네요:D


엄마들 사이에서 왜 한복이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지를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센스를 당장 따라가볼까용??







멋진 왕자님으로 변신 완료!!>0<


저는 어렸을때 여자여서 그런지

몰라도 남동생이 입었던 한복이

괜히 부럽고 그랬었어요 ㅋㅋㅋ


바지를 입는 다는 것과

여자아이들의 한복과는

다른 분위기때문이었을까요?


(지금은 아닙니당~ㅎㅎ)


아마 돌복대여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맞는 사이즈는 찾았지만

디자인은 한정적이어서 우와..

뭘 입혀야할지 종류가 없어서

고민을 하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제는 그러지 마세요~~


아가들에게 입혀줄 수 있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될 수 있으실겁니다^0^









블링블링 화려함이 가득 담긴

베스트 돌복대여!!!!!!!


진짜 제가 여자아이를 낳게 된다면

꼭 입고 싶은 레이스 한복이랍니다~


사진이 이정도면 실제로

얼마나 예쁠지 상상되시나요?^0^


아마 어느정도 생각하고 계시는

것을 뛰어넘어서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의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보통은 전문적으로 돌복만 다룬다던지

성인한복을 다룬다던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

모든 분야를 다 섭렵하고 있기때문에

어떤 장소에서 입을 한복을 선택하든

탁월한 의상 선택이 가능할거랍니다~:D







옛날에는 돌복의 명칭을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점점 친구들의 돌잔치를

참석하다보니깐 눈에 익고,

찾아보고, 듣게된 것 같아요~


왠지 알아야지 나중에 내 아이에게

입힐 돌복대여를 성공적으로

입혀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


옛날부터 나름 한복에 대한 자부심이나

애정이 있었기때문에 내 아이에게도

남들과 비교되지 않는 멋진 한복을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내리사랑으로 시작 될 수 있도록

미리 우리옷의 참된 미와 소중함을

아이에게 일깨워주는 것도 좋겠죠?^-^








요즘은 돌잔치에 한번만 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이렇게 야외에서

멋진 스냅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용:D


아이의 멋진 돌잔치를 끝내고,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담아보는

추억은 너무 멋있지 않나요??


딱 보는 순간 진짜 나도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입기에는 너무 아깝고,

 아쉬움이 남을 수 있는 돌복대여를

아이의 사랑스러움도 좀 더 리얼하게

담아볼 수 있는 스냅사진으로

추억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딱딱한 모습을 촬영하는 것보다는

요즘은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모습을

담는게 더 유행이기때문에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네요 ^0^










아이 혼자 돌복대여를 입어도

충분히 멋질 수 있지만 가족이

함께 입었을때 그 시너지 효과는!!!


돌잔치의 분위기를 확! 휘어잡을 수

있는 아우라가 있다고 해야할까요?^0^


옛날에는 무조건 가족이 같은

디자인의 한복을 입어야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요즘에는 아버님, 어머님, 자녀

분들이 다른 디자인으로 한복을

선택해도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린답니다!


다르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예쁘게 연출 할 수 있는 마법은

베틀에서 가능하다는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한복이 입고 싶으시다면

어려워마시고 언제든지 와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