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평생 소장하고픈 남자아기한복.

베틀한복 2017. 2. 15. 16:44







너무 멋지고, 고급스러워서

평생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멋있답니다~ >0<


남자아기한복이라서 그런지

여자아이들과는 다른 분위기에

한복을 생각하게 되시지 않나요?


대충 알고 있었던 아기한복과는

다른 모습을 보게되실 수 있기때문에

한복의 태가 너무 멋있어서

넋을 놓고 보게되실 수 있을겁니다:D


그러니 함께 두 눈 크게 뜨고 비교해봐용!








제가 봤을때도 옛날 사고에

갇혀있었을때 봤었던 한복과는

정말 많은게 변한 것 같습니다~


컬러의 사용방법이나

남자아기한복의 디자인들이

더 세련되어졌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아기한복이라고하면 괜히

알록달록 색동이 들어간 한복을

입어야된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은 자유롭게 아이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하기때문에 폭이 넓답니다>-<


하지만!!! 과거의 부모님들이 입으셨던

한복과 비슷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으셔서

색동을 찾으신다면 옛날과 비슷한

디자인도 있고, 조금은 변형된 느낌의

색동도 있기때문에 어느쪽이던지

가장 마음에 드는게 최우선이겠죠?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복 종류 중에 하나입니다.


왠지 돌잔치에 입을 남자아기한복을

선택하라면 꼭! 입어야 할 것 같은?ㅎㅎ


색감도 지금은 분홍빛이지만

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디자인 또한

돌잔치를 보여주는 수, 복의 한자가

예쁘게 들어가있어서 최고랍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입을 한복을

찾을때는 어른들이 선택했을때와

다를 것 없이 결정할 수 있지만

아가들의 돌잔치를 위한 아기한복이라면

왠지 전통 돌복은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너무 예쁘죠~?


평상시에 입을 아기한복 위에

돌복인 전복을 입어준다면

어느자리에서든 어울릴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답니다 ㅎㅎ


부모님들께서 만족스러운

남자아기한복도 좋을 수 있지만

아이도 좋아할 수 있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을 고르셨으면해요~


아! 그렇다고해서 한복이 불편하다는게

아니라 넉넉한 품으로 아이들이 괜히

움직일때 걸리적거리지 않도록

예쁘게 준비해드린다는 말입니당^-^ㅋ


사랑스러운 아이에게 모든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만큼 소중한데

이렇게 멋진 한복을 입혀준다면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행복하겠죠?ㅎㅎ








푸른색 한복이 너무 좋아요~


딱 봤을때 정말 환하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의상이라고 해야할까요?


이렇게 한복은 어떤 디자인을 선택해서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같은 한복을

입었다고해도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에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남자아기한복이라면 기본적으로

생각해보셨을 푸른색의 한복은

부모님들 또한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기때문에

더더욱 좋지 않을까 싶네요. 









급부상하고 있는 아기한복!


고급스러움의 상징인 금색 철릭에

붉은색 옷고름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 멋있어보이게 연출되었지요^0^


저는 어렸을때 노란색 저고리에

붉은색 치마만 입었었는데 ~ㅎㅎ


이렇게 보니깐 정말 얼마나 발전되고

좋아졌는지 실감을 하게 한답니다 :D


현제 어떤 남자아기한복들이 인기가

있고, 어떤 스타일로 바뀌어가고 있는지

좀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편안하게

천천히 둘러보셔도 된답니다~


실제로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가능하기때문에 궁금증을

갖고 계시지마시고, 마음껏 풀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