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드레스대여 모든 것이 찬란하였다.

베틀한복 2017. 2. 10. 16:47






모든 것이 동화처럼 찬란한

한순간을 만들어줄 수 있는

최고의 콜라보를 모셨습니다>-<


바로 한복&드레스의

완벽한 조화!!!


하나의 의상으로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아볼 수 있는

돌드레스대여는 얼마나 멋질지

직접적으로 실감을 해보시겠어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직접 실감해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D










드레스가 부담스러우신 부모님들은

편안하게 전통한복을 입으셔도되고,

아이에게는 깜찍함이 더 돋보일 수

있는 돌드레스대여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간혹 저렴하게 그냥 구매하시려는

경우를 볼 수 있는게 아이들은 돌이

지나면 금방 크기때문에 저는

대여로 입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하기에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선택해서

멋진 돌잔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 지금 이것은 돌드레스가

아닌데 왜 있는거지?? 싶으신가요~


뭔가 너무 드레스쪽으로 치우쳐져

있으신 분들이 있으실까봐 전통한복의

매력도 함께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D


요즘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의

돌잔치에 한복을 선택하는 빈도가

점점 높아지는걸 실감했는데요~


하지만 베틀에 준비되어있는

돌드레스대여도 한복원단과

한복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멋진 드레스한복이기때문에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다 잡았답니다!









돌드레스대여를 입혀야하느냐

돌한복을 입혀야하느냐 그것이

문제시라면 둘 다는 어떨까요?ㅋㅋ


인사를 드리고 하실때는

돌드레스를 입혀주고, 본 돌잔치를

시작할때는 한복을 입어도 좋답니다:D


돌잔치가 어떤 분위기에서 이루어지든

모든 상황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전혀 고르는게 어렵지 않아요.



맛있는 음식, 장소 모든 것이 완벽하다면

이제는 의상만 퍼펙트하면 된답니다><


과연 우리가족을 가장 멋지게

빛내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함께 의논해BOA요~









여러분분들은 지금

돌드레스대여라 읽고,

퓨전한복이라 쓴다!

를 직접 경험하고 계십니다:D


바로 한국판 드레스라는

말이 어울리는 한복이에요~


아이들에게 왠지 한복이라는게

굉장히 불편할거라고 생각이 들죠?


하지만 그것이 오해였다는걸

깨닫는 시간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에용~~ ㅎㅎㅎ


왜 진작 이렇게 멋진 한복들을

몰랐나 싶을 정도로 좋은 고급 정보가

되었을거라고 생각을 해봅니당 ^-^








마지막은 왠지 딱 전통적인

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었네요:D


주제는 돌드레스대여인데 한복이

나왔다고 싫어하시는건 아니죠 ㅠㅠ


한국의 드레스라고 불리우고,

가장 멋있고, 고급스러운 의상이라고

칭하고 있는 당의 디자인이기때문에

저는 "넘버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한복이 멋있는건 익히 들어 알고

계시겠지만 실제로 보고 입으면

그 멋에 깜짝! 놀라실거에용 ㅎㅎ


아이만 빛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이 온통 환하게 빛나는 놀라움을

경험하게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