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복대여가 너무 고와 웃음이나.

베틀한복 2017. 1. 27. 09:30






정말 마음에 드는 무언가를 발견하면

너무 좋아서 웃음이 나시죠??^----^


그런것과 같은 이치로 아이에게 입힐

정말 만족스러운 돌복대여가 있다면

너무너무 기분이 좋지 않을까용 ㅎㅎ


우리아이가 입는 다는 마음으로

아이의 피부에 닿는것이기때문에

더더욱 신중하고, 아름다울 수 밖에

없는 한복들을 준비하게 되었네요


마음에 안들수가 없는 돌복이라면

여러분들은 믿으시겠습니까?ㅎㅎ







우왕우왕~

이런 예쁜 돌복을 볼때마다

저에게도 여자조카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멋진 남자아이의 돌복대여를

보면 또 갈대같은 마음으로 달라지죠 ㅋㅋ


하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여자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고,

좋아할 수 있는 한복만

생각해보려 한답니다 ㅎㅎ


한국적인 느낌이 너무나 매력적이고,

아이의 이미지와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좋다는거!!


아이에게도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신다면 다 예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어울리는 의상이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용 








요즘은 왜 이렇게 돌복대여가

잘 나오는 것일까요?? ㅎㅎ

(물론 베틀에서만이겠죠?ㅋ)


아이를 위한 돌잔치라는 분위기를

살려주고, 행사의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것에 한복이

큰 몫을 차지한다고 생각해요 ^^


그만큼 집안에 어떤 행사에 있어

한복이 빠지면 섭섭하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뜻깊다고 해야할까요?


더 이상 우리가 알고 있던 옛날

느낌의 한복이 아니라 좀 더 세련된

감성을 담은 우리옷의 멋을 아이와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









전통적인 느낌으로 의상을 선택하기에

한복이 가장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옛날에는 돌복대여보다는 정장을 입고,

보내는 경우가 있었는데 요즘은 오히려

한복을 더 우선시 하고 있답니다 ㅎㅎ


순간적으로 정장이 예쁘고, 편할거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역시 돌잔치의 분위기와

느낌을 살리기에는 한복만한게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멋진 디자인의 한복이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배색해

입혀주고, 활용하느냐가 아이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수 있는 큰 요인이 될겁니다:D









연말에는 돌잔치를 준비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용 ㅎㅎ


아이의 뽀얀 피부와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많아 있지만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있기에

그것을 선택해주는 것도 부모님들의

큰 몫이 아닐까 생각을 해봐요~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돌복대여로 오신 모든 분들이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고, 다들

행복 바이러스를 안아보실 수 있게

함께 꾸며보시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이런 곳에서 행복을 느끼지 못할 거라고

생각을 하셨을 수도 있겠지만 의외에

큰 기쁨이 될 수 있을거에요 ㅎㅎ









꺄>< 완전 큐티, 러블리!!


아이들의 입은 한복은 저고리가

레이스이기때문에 완전 사랑스럽습니다.


특히 분홍빛의 화사한 치마는 시선을
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데요ㅎㅎ


서로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으로 가족이

입으셔도 되고,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이

커플이 되어 함께 같은 디자인의 돌복대여를

입으셔도 너무 예쁘다는거!!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시든 가장 아름답기에

후회되지않는 날이 되실거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