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 대여로 실컷 놀아보자.

베틀한복 2017. 1. 11. 18:33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다는 사실><


그동안 아이들이 아니라

어른들만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다면 큰일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아기한복을 입고

자신의 날인 돌잔치에서 얼마나 큰

흥겨움을 느끼게 될지 기대되시죠?


부담되지 않는 아기한복대여는

바로 흥겨움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정말 이렇게나 멋집니다~

세상에나 아기한복도 다양한

컨셉을 잡을 수 있다니??ㅎㅎ


아마 모르셨던 분들은 그냥 일반

전통돌복만 입어야된다고 생각하고

계셨을텐데 아이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하게 입어볼 수 있는

아기한복대여가 가능하다는거>0<


너무 많은 한복스타일들이 있지만

부모님들이 아기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말짱도루묵 아닐까요?ㅋㅋㅋ


도루묵이 되지 않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의 한복들이 맞이하고 있으니

아무런 부담없이 실제로 확인해보세용








웃음이 떠나지 않는 날의 완성은?


저는 한복도 큰 몫을 차지한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이렇게나 고운 원단으로 만들어진

아기한복을 입은 모습을 언제

볼 수 있을까요?? ^--^


아마 돌잔치가 아니고서야는 보는게

쉽지 않았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D


그런 날인것을 알기때문에

아기한복대여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해볼 수 있다록

철저한 준비가 되어있기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실거에용 ~~









항상 좋은것만 보여주고, 입혀주고

싶은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 직접 보고, 입혀보면서

아기한복을 고르는건 어떨까요??


의외로 아이들이 한복을 봤을때

호기심을 갖는 경우도 있답니다 ㅎㅎ


그렇지 않은 아가들도 많이 있겠지만

사진으로 보는 것과 우리 아이가 입었을때

느낌이 확연하게 다르기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아기한복대여를 선택하셔야해요~


평소에 아가들이 좋아했던 컬라나

부모님이 꼭 입혀주시고 싶었던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함께 혼합을 해서 입혀주는것도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D









아기한복이 특별한 이유는?


아무래도 아이들의 옷에서는

찾을 수 없는 색체감?^-^


이건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든 분들이 공감하고 한복을

좋아해주시는 이유가 되겠네요!


어울리는 디자인은 무엇이며,

아기한복대여는 어떻게 준비하는지

아직도 어려우시다면 가까우신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고, 홈페이지에서 결정해 매장 방문

없이도 받아보실 수 있기때문에

편리하게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한복을 아가에게 입혀준다는 큰 결정을

하신만큼 그 결정에 후회되거나 결점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여자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색감과

디자인들이 가득 모였기때문에

더 아름다운 빛을 밝히고 있답니다.


괜히 아기한복을 보니깐 부모님들도

함께 멋진 디자인의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셨다면 같은 디자인으로

커플 느낌나게 입을 수 있기때문에

마음편하게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하나하나 섬세함이 엿보이는

아기한복대여는 모든 것을 입혀주고

싶을 만큼 욕심을 불러일으키기에

그정도로 놓칠 수 없는 우리옷이겠죠?^^


한복 하나로 우리가족이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저와 함께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