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예쁜유아한복 제가 결정할게요~

베틀한복 2017. 1. 10. 17:55





좋은거~좋은거~

예쁜거~예쁜거~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아가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고모, 이모된 마음으로써

예쁜 유아한복을 함께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는데용 ^^


아무래도 가족 중에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관심이 가는건 어떨 수 없습니다.


미래 내 아이에게도 입혀준다는

마음을 담아서 준비한 유아한복의

부푼 꿈을 가지고 함께 달려가봐요








유아한복이 이렇게 예쁠줄은

정말 꿈에도 모르셨을거에용><


얼마전에 엄마와 세자매가 함께

방문을 해주셨는데 함께 고운 한복을

커플로 맞춰입으신걸 보고 어찌나

부럽고, 곱다고 생각을 하였는지~~


이래서 다들 힘들지만 아이를 키우는

재미가 있는게 아닌가 싶었네요


너무 아기이기때문에 한복과는

매치가 되지 않을 것 같았던 막내도~

교복만 입고, 유치원복만 입어서

한복이 어울릴지 긴가민가했던

아이들도 모두가 정말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말 한복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은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예쁜 유아한복을 찾아주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지고 있어요^^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는 마음부터 가족 행사에 한복이

빠져서는 안된다는 마음까지 정말

다양한 날에 찾아주시는데용 ㅎㅎ


그만큼 이제는 한복이 빠지면 섭섭하고

뭔가 허전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점점 커가면서 느끼는 것은 한복이

이렇게도 좋은 의상인줄 알아가는 것과

모두를 포용하여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걸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게 될거에요 :D









귀여운 팅커벨 공주님께서

입으신 의상도 한복이냐구용?


당연하신 말씀 !!! >000<


이렇게 어마무지하게 아름다운

의상도 예쁜 유아한복이랍니다!!크크..


아이들의 취향저격은 물론이고,

어른들의 마음도 동화속으로 끌고

들어갈 것 같은 매력을 보여주어

너무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


그냥 하나의 의상에 그칠 것 같았지만

의외로 사람들에게 주는 행복감이나

설레임은 이로 말할 수 없습니다~^-^


그 감동을 저도 느껴봤기때문에

2017년을 맞이하실때에는 함께 기분 좋은

한복으로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요즘 사극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해서 그런지 몰라도 한복의

대한 사랑이 날이갈수록

대단해지고 있다는게 느껴지는데요!


부모님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아버린

치명적인 유아한복은 가만히 있어도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든답니다 ㅋㅋㅋㅋ


어떤 곳은 아이들이 입을 한복이기때문에

그다지 비중을 두지 않고, 대충 같은 한복을

몇 년 동안 입게하는 경우가 있어요 ...


그런 곳을 잘 판가름하실 수 있는 방법은

한복을 어떻게 대하고, 관리하는지 방문해도

딱! 느껴지기 마련인데요~^^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서 가장 예쁜

한복을 만들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기때문에

얼마나 퀄리티가 높은 한복들이 있는지

믿기 어렵다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나쁜 방법이 아니지 않을까요?







이처럼 멋진 한복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미라클 아닐까용??


아이와 잘 어울리는 예쁜 유아한복은

정말 찾기 힘든 숙제가 될 수 있으셨겠지만

그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특히 어른들의 한복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면 이만큼

편안하고, 기분좋은 일은 없겠죠?^-^


하나하나 완벽하다는 말이 어울릴 수 있는

날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을 한복이라는

소중한 의상으로 만들어나가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