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아동한복은 비상하리라!

베틀한복 2016. 12. 19. 17:24





저는 그런 것 같아요 ..

제가 입는 것보다 아이들이

입는 의상을 더 신경쓰는??


내가 입는 것은 그냥 입어도

아무렇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랑하는

아이가 입는다고 생각하면

뭔가 더 꼼꼼하게 봐야할 것 같습니다.


아마 모든 부모님들의 마음이

같을거라고 생각이 되어서 아이들이

편안하고, 에쁘게 입어볼 수 있는

한복대여전문점만의 멋진 필을

느낄 수 있는 아동한복을 모셨는데요!!^-^


아이들이 즐거운건 당연하지만

부모님들도 덩달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의 깜찍!발랄함을 더 빛나도록

만들어주는 아동한복이 있다면 저같은

경우에는 발벗고 입혀주고 싶습니다><


가끔 길을 가다가도 귀여운 의상이나

소품들이 있으면 사다주곤 하거든용 ㅎㅎ


그만큼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한복대여전문점이 아닐까요???


저희가 어렸을때는 그저 비슷한 한복들로

언니가 입었던 것을 물려입고, 되풀이되었지만

지금은 아이들의 개성에 어울리는 한복을

맞춤으로 구입하는것도 가능하지만

대여로도 입어볼 수 있으니 더 이득이라는거!


좀 더 효율적으로 아이의 돌잔치,행사들을

꾸며준다면 괜히 제가 부모님이라면

더 뿌듯하게 생각될 것 같네요 :D








저는 어렸을때 가족한복을 굉장히

많이 입는 집안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명절에는 빠짐없이 한복을 입었다는?


그래서 언니도 한복이 있었고, 저도

엄마, 아빠도 한 벌씩은 가지고 계셨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옛날처럼 한복을 많이

입지 않기때문에 한복대여전문점에서

필요할때마다 빌리는게 유행인 것 같은데요~


아이의 아동한복은 부모님들이 가지고

계신 한복에 어울릴 수 있도록 준비해볼 수 있고,

만약 한복이 없으시다면 맞춤, 대여 모든 분야에서

입어볼 수 있는 폭이 넓기때문에 좋으실거에요!!









괜히 이렇게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버릇때문인지 길을 다니다가도

이렇게 가족이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때면 저도 모르게 발길이 멈추더라구요 ..ㅎ


그만큼 딱 봐도 보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주변에도 행복한

에너지를 전해주는 거라고 생각합니다:D


우리 가족의 다양한 분위기를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찾아볼 수 있고,

아이에게 처음 입혀주는 아동한복을

보다 의미있고, 제대로된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에서 준비한다면 이보다 좋을 수 없겠죠?


말로 백번 설명해서 듣기보다는 얼마나

멋진지 실제로 본다면 더 크게 와닿으실겁니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돌잔치날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 완료!!!>0<


아이들은 어떤 아동한복을 입느냐에

따라서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구요 ...


저도 입혀드리지만 진짜 같은

아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입는 의상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때문에 더 사랑스러워요 ㅎㅎ


가장 예쁜 나이에 소중한 날을 함께

보낼 수 있는 한복대여전문점이 되어서

마음이 따뜻하고, 겨울에도 포근하답니다~


의외로 겨울에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가족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아이와 함께 남들보다 멋진

한복을 발빠르게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용?







평소에 봐왔었던 한복의 모습보다

더 특별하게 느껴졌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어려서 아무 아동한복을 입혀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커서 은근히 기억이 날 수 있답니다 ㅎㅎ


왜냐면 저는 돌사진을 찍는데 엄청

울었던 기억이 알핏 나더라구요 ㅋㅋ


잘못된 기억일까요 ..??? ㅋㅋ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 한복대여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한복들은 감탄의 연발이기때문에

소중한 아이들이 꼭 경험해봤으면 하는데요:D


과연 우리 아이에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