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스냅사진도 한복과 영원히

베틀한복 2016. 12. 23. 17:18





돌스냅사진과 한복의 우정은

영원하고 변하지 않을 것이에요!!


정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거든용?><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충분히 다른 의상을 입고

사진을 많이 쉽게 찍어볼 수 있지만

한복은 돌잔치가 아니고서야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습니다


한복을 입은 멋진 기회에 사진 한방

제대로 남겨야 후회가 안남지 않겠어요?^-^








너무 행복하고 좋아보이지 않나요?


아이의 돌잔치 장소에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지만 진정한 돌스냅사진은

야외에서 한 컷은 남겨야 하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지금은 많이 추워져서 어쩔 수 없지만

날이 풀릴때쯤에 돌잔치가 있으시다면

한 장 정도는 남기는게 좋을 것 같아요:D


저도 겨울에 태어나서 그런지 한복을

입고 야외에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많았다는 ㅋㅋㅋ


겉에 외투를 꽁꽁 껴입고 찍었는데

그것도 느낌이 있더라구용~~


내가 안에 입은 예쁜한복은 실내에서

찍은 사진으로도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야외도 살짝 한 컷 해보는게 어떨까용???








원래 돌스냅사진은 야외가 좋긴하지만

그래도 실내에서 충분히 예쁜 추억을

담아볼 수 있기때문에 걱정마세용 ^^


하지만 이렇게 추운 날이 다가올수록

점점 더 야외사진들을 많이 봐서 나중에

아이에게 예쁜 사진을 찍어줄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실내에서 사진 촬영을 하실때는 더더욱

한복을 입고 찍으셨으면 좋겠어요:D


그냥 정장? 일반드레스?를 입고 찍을때는

이날이 무슨 날인지 잘 모르겠고,

인지를 할 수 없기마련인데 돌잔치에

관련된 돌복, 전복 등을 입게되면 무슨 날인지

쉽게 파악이되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거든용 ~~









요즘은 점점 예쁜한복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는걸 실감합니다.


특히 아이들마다 어울리는 한복의

느낌이 왜 이렇게 다른지 아무리 봐도

신기하다는 생각만 드는데요~~


제가 어렸을때는 남자아이,여자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붉은색으로 화려한

한복을 입고 찍었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한복으로 컨셉도 다르게해서

돌스냅사진을 남기곤 하시더라구요:D


하나하나 디테일함을 살려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은

괜한 감동을 받게 하기도 한답니다><








저에게 딸이 생긴다면 꼭!!

입혀주고 싶은 한복 스타일~~


보통 어른들이 한복을 입을때는

발이 보이지 않게 입는 경우가 많은데

돌잔치 아가들은 잘 걷기가 힘들기때문에

상관 없을 수 있지만 남매가 입을 한복은

살짝 짧게 해주시는 것도 좋답니당:D

워낙 한창 활발하게 뛰어다닐 나이이기에

좀 더 활동성을 높여주기 위함인데용~~!!


옛날에는 한복이 불편하다고 했는데

과연 누가 그런말을 했을지 ㅋㅋㅋ


아이와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어

더 의미있는 돌스냅사진이 탄생하기에

절대 놓칠 수 없는 한복이랍니당 ^--^







아이쿠 좋아라~~

제가 왜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고 돌스냅사진을 찍으면

보기 좋다고 했는지 알겠죠?^-^


이런 최고의 사진은 집에 걸어놓아도

인터리어 면에서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은 워낙 다양한 색감으로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에 일반적으로 찍는 가족사진과

굉장히 다른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이처럼 같은 디자인으로 가족이

함께 입어도 좋지만 서로 취향이

확고해서 다른 한복을 입고 싶으시다면

충분히 다르게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의견충돌이란건 있을 수 없습니당 :D


우리가족은 어떤 느낌의 멋진 스냅사진이

나올지 괜히 기대되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