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복대여 나와라 뚝딱!

베틀한복 2016. 12. 16. 18:14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켜볼 수 있는 돌복대여 나와라 뚝딱!!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것들이

굉장히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돌복대여는 하나하나 의미가

굉장하게 담겨있기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한복이 아닐까요?


한때 잠깐은 드레스나 정장을 입히곤

했었는데 역시나 제대로된 멋은

다시 돌아오기 마련인가 봅니당 ^--^







너무너무 예뻐 눈이눈이 부셔 >0<


아이의 사랑스러운 눈망울을

닮은 돌복대여라고 해야할까요??


사랑스러운 레이스와 고급스러운

양단치마는 따뜻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도록 한답니다 ㅎㅎ


솔직히 어떤 곳은 아이들의 한복을

제대로 준비해 놓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곳은 잘 피해서 가셔야 한답니다.


선택의 폭도 좁아서 아이에게 어울리지도

않고, 맞지도 않은 한복을 어쩔 수 없다는

마음으로 그냥 입히시는 경우가 있는데 ...

진짜 조심하셔야해요~








깔끔한게 꼭 돌복대여가 아니더라도

명절이나 어떤 잔칫날에 함께 가족한복으로

입혀도 정말 좋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컬러도 산뜻하고, 기분 좋게 배색이

되어있기때문에 더 인상적이랍니다.


어떤 화사한 조명이나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한복 자체가 자체 빛을 내주기때문에 더

예쁘게 빛날 수 있을텐데요~


아름다울 수 있는 모든 부분을

다 가지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함께

준비한다면 더 완벽한 가족한복이

완성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인기있는 돌복대여 중 하나랍니다><


딱 봐도 아이의 사랑스러움과

멋스러움이 함께 느껴지지 않나요?


밋밋해보일 수 있는 한복에

녹색 옷고름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 생동감있게 완성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복의 느낌을 가장

멋지게 표현해볼 수 있도록 해주고,

아이도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조금은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거에요 ㅎㅎ


기억을 못한다고 할 수 있지만

의외로 기억하는 아이들이 많답니다.









어떤 가족한복을 입어도 정말 예쁘죠!!


왠지 돌복대여라고하면 아이만 입혀

줘야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는거~~ ㅎㅎㅎ


가족이 입어도 좋고 친척들도 함께

입으셔도 더 좋을 수 있는게 한복이랍니다.


함께 하면 할 수록 행복감과 즐거움이

더 커질 수 있기때문에 잊지 않으셨으면해요.


한번 입는 한복이 아니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가치있는 한복이랍니다~








아이들은 어렸을때 자신이 무엇을 하였는지에

따라서 커서도 관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인지 부모님들이 워낙 한복을

좋아하셔서 많이 입혀주시고 그러서인지

지금까지도 너무너무 좋거든요 ^_^ ㅎㅎ


그런것처럼 우리 아이도 돌복대여로 좀 더

일찍 알아서 우리옷을 아끼게 되지 않을까요?


내가 한복을 입은 사진이 있는것과 없는 것은

큰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소중한 날에

더 빛나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한복과

함께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네요 ~ ㅎㅎ